강남강의실대여 및 역삼역대관은 교육에 최적화 장소인 BJ Square

정보|2017. 11. 2. 01:30

21세기에는 개인이 직접 자신의 역량을 쌓아나가는 자기계발 시대라는 말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대학교 졸업 후에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를 하는 직장인, 원하는 목표를 향해 가는 대학생 등 자신이 원하는 목표는 사람들 마다 다양합니다. 이러한 스터디나 세미나를 할려면 장소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강남역 또는 역삼역 근처에 교육에 최적화 장소인 BJ Square가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장소나 스터디룸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찾아올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강의실대여 및 역삼역대관은 교육에 최적화 장소인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강의실대여


강남강의실대여 및 역삼역대관은 교육에 최적화 장소인 BJ Square

역삼역대관

교육장소

빔프로젝터


강남강의실대여장소 및 역삼역대관 장소인 BJ Square는 세미나 및 스터디룸에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약 40평에 30명 ~ 50명까지 모일 수 있는 장소입니다. BJ Square에는 책상과 의자가 있고, 뒷 편에는 계단식 좌석 등이 있습니다. 책상과 의자는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세팅이 가능합니다.

조별 스터디나 세미나를 할 때에는 원하는 형태로 세팅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세팅을 하는 것도 집중을 하기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세미나

강남역대관

BJ Square


BJ Square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무료 장비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유/무선마이크,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이 됩니다.), 정수기, 바비큐 그릴, 인터넷 Wifi 등입니다. 이외에 별로도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것은 출력, 스캔, 복사 등 OA 서비스입니다. 이 외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BJP

floor

place

휴식공간


건물에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야외 흡연장소도 있습니다. 자동차로 운전을 통해 오셨다면 기본적으로 자동차 2대를 주차를 할 수 있고, 여유가 된다면 4대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적은 주차공간이라 편리한 대중교통으로도 올 수 있는 거리이니 운동 삼아 걷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서울은 지방에 비해 교통체중이 심각한 구간도 있습니다. 아침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에 정체구간이 있어 저녁에 BJ Square에 오신다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여 오시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온풍기 조절기

온풍기


어느 덧 가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음 달이면 벌써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와 이번 달 말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대할 수 있지만 BJ Square에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는 것이 실내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실내에 온풍기가 있어 추운 겨울에도 지속적으로 스터디나 세미나 활동에도 부담없이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웅삽화

휴식공간

삽화


스터디나 세미나를 하게 되면 중간에 휴식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커피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눌 수 있기도 하고, 프로젝트 회의나 중요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도 있는 영감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멋진 영화 주인공 그림도 있어 보기만 해도 힘이 저절로 날 것 같습니다.


커피머신

커피포트

믹스커피

물


BJ Square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어 과일 쥬스나 커피를 구매를 할 수 있지만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커피머신, 정수기가 있어 믹스커피나 커피원두를 언제든지 마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가져오시는 분이라면 무료 wifi에 접속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강남강의실대여 및 역삼역대관은 교육에 최적화 장소인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BJ Square는 365일 주 7일 09:00 ~ 22:0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터디룸이나 세미나룸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 위치 안내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한 건물 지하 1층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070 - 4365 - 3795 또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 (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빠른 문의 바랍니다.)


※ 강의, 강연 및 세미나 내역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현대모비스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