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 정보

정보|2017. 11. 1. 06:00

문화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여행가기, 독서하기 등 취미생활을 하는데 문화누리카드를 보유를 하고 있으시다면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대상자도 있으니 한 번 확인을 해보는 것도 발급대상자인지 여부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도 잔액이 있으니 사용을 할 수 있는 금액이 있습니다.



이 금액이 소진이 된다면 재충전을 통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문화누리카드를 보유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 정보

포털사이트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를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문화누리카드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문화누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문화누리카드, 발급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발급, 문화, 여행, 스포츠관람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카드발급, 사용안내, 소개, 고객센터, 알림방 정보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잔액조회하는 방법


문화누리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카드발급/재발급/재충전 - 카드사용 및 잔액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도 발급절차흐름도, 카드 신규발급, 카드 재발급, 카드 재충전, 세대별 카드 잔액 합산 신청, 본인 충전금 충전 안내, 카드비밀번호 변경 및 개인 정보수정, 시각장애인용 점자 스티커 신청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에는 수령등록/인터넷 사용등록, 오프라인 가맹점, 온라인 가맹점, 부정사용방지, 나눔티켓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방에는 공지사항, 지자체 알림콜, 지역주관지 알림콜, 이벤트, 사용후기 공유 서비스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는 자주묻는질문, 묻고답하기, 웹사이트개선/오류 의견 남기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드사용 잔액조회


카드사용 및 잔액 확인에 카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 생년월일(앞6자리), 카드번호(뒤 8자리), 카드 비밀번호(앞 2자리)를 입력을 완료를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하면 잔액을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화누리카드 혜택 및 해당 카드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