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0. 30. 06:00

집에 반찬거리나 먹거리가 필요해 쇼핑을 하러 갈 때 오프라인 대형마트에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합니다. 온라인에서도 대형마트 쇼핑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상품권이 있다면 현금 대신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 중에 많이 알려진 신세계상품권이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이마트, 몰리스펫샵, 신세계백화점,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상세 정보

포털사이트


신세계상품권 구입처를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신세계상품권으로 검색을 합니다. 해당 목록에 있는 신세계상품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지류,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소개, 사용처 및 구입 안내 등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구입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왼쪽 카테고리에 상품권 구입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구매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및 신세계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현금 및 법인 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법인카드로 구매 시에 필요한 것은 개인 명의 법인카드(본인이 직접 신분증을 지참을 하여야 합니다.)가 필요합니다. 대리인은 구입이 불가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 법인카드가 아닌 공용법인카드라면 사업자등록증 사본, 구입자 신분증,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이 필요합니다.


상품권 데스크


전국에 있는 상품권 테스크는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가 있습니다. 해당 지점에 대한 위치와 연락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있는 상품권 테스크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상품권샵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위탁 판매처에서도 5만원권, 10만원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탁 판매처는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등의 은행브랜드가 있습니다. 만일 대량으로 구매를 한다면 신세계 법인영업팀으로 문의를 하여 자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량으로 구매 시에는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 위탁판매처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나 위탁판매처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