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 광고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

핫딜|2017. 10. 25. 19:43

각종 행사나 축하, 결혼, 추석 또는 설날에 보낼 수 있는 메세지를 일일이 보내기에는 오래걸리기도 합니다. 온라인에서 광고문자를 보낼 수 있는 알뜰장문 서비스가 있습니다. 문자메세지, 광고문자, MMS문자, LMS문자, 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알뜰장문에서 광고문자 발송 시에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통해 인증을 받은 발신번호로만 문자발송이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 광고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문자발신번호바꾸기


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 광고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


광고문자


알뜰장문은 저렴하게 문자, 알뜰장문, 장문, 포토문자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뢰가 있는 기업인 (주)다우기술에서 서비스를 운영을 하기에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T, KT, U+ 3사 이동통신사에 직접 연결을 통한 전송품질이 우수하고,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을 합니다.

업계최저가격이므로 문자는 10.9원, 알뜰장문은 25.5원, 장문 27.3원, 포토문자 90원에 건당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알뜰장문 국내최초


알뜰한 가격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광고문자서비스이기에 타사에 비해 단문문자(90byte)는 50% 저렴합니다. 알뜰장문(120byte)은 타사에 비해 44% 저렴합니다. 장문(2,000byte)은 타사에 비해 34% 저렴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문자는 단문, 알뜰장문입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은 최대 10개까지 가능합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하는 방법은 전화나 문자인증으로 발신번호를 등록을 합니다. 문자 발송 시에는 자유롭게 발신번호 선택이 가능합니다.


포토문자서비스


단문, 알뜰장문, 장문문자도 보낼 수도 있지만 포토문자도 보낼 수 있습니다. 강력한 포토에디터 기능이 있어 원하는 사진을 예쁘게 편집을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품질은 우수하고, 가격은 저렴합니다. 포토 사이즈는 391x320, 640x820입니다. 최초로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을 하기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광고문자서비스

기업의 신뢰성


선거나 광고 전문으로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080 수신번호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최대 100만건 동시에 발송이 됩니다. 안정적으로 발송이 되기에 지연이 되는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만약 100만건 이상 발송 시에 문자상담 전화로 연락을 통해 지연 없이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주)다우기술에서 운영을 하기에 이 기업은 디지털기술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탄탄한 기업으로 문자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할 수 있습니다.


신규결제 고객 대상

알뜰장문이벤트


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 알뜰장문에서 신규 결제 고객 대상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결제 시에 적립금은 2배 추가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50,000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2017년 10월 24일 ~ 2017년 12월 29일까지입니다. 참여대상은 이전 결제 이력이 없는 신규 결제 회원이 해당이 됩니다. 만일 일반페이지에서 결제를 한다면 반영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 선택, 결제수단 선택을 통해 결제를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문자발신번호바꾸기 서비스 광고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자메세지, MMS문자, LMS문자, 광고문자 서비스 등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