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시즌2 역대 최대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전시회 정보

핫딜|2017. 10. 24. 19:55

매 년 마다 기다려지는 주부분들이라면 기대할 수 있는 행사가 있습니다. 실속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신다면 메가쇼에 직접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년에 4번 정도 반드시 메가쇼에 방문을 하는 이유는 능수능란하게 SNS를 다룰 줄 알고, 육아와 비롯한 정보력이 예전 보다 차별화 되어 있으며 인테리어, 요리, 뷰티, 패션, 여가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도 있습니다.



행사에서 라이스타일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지역특산품과 커피/디저트까지 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혼자도 좋지만 온가족, 동네 친구분들과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박람회입니다. 메가쇼시즌2 역대 최대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전시회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메가쇼시즌2


메가쇼시즌2 역대 최대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전시회 정보

역대최대규모


이 번 메가쇼시즌 2는 역대 최대의 리빙박람회입니다. 지난 메가쇼 보다 2배 규모이자 축구장의 3.5배의 크기로 다양한 볼거리가 많습니다. 게다가 1,000여개의 부스로 다양하게 관람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 회차 중에 최대 규모로 기록될 것으로 전망을 합니다.


또한 방문객도 역대 최고로 방문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무엇보다 신규 전시품목이 런칭이 되었습니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풀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미스터 메가쇼가 있습니다. 


1000개부스


메가쇼시즌2는 2017년 11월 16일(목) ~ 2017년 11월 19일(일) 4일 간 진행이 됩니다. 오전 10:00 ~ 오후 18:00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ㆍ8홀에서 진행을 합니다. 30대 ~ 40대 초반의 여성 및 가족분이 대상이니 온가족이 함께 와서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메가라이프스타일


행사 규모가 큰 만큼 전시 주제도 5가지가 됩니다. 메가 리빙쇼(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 메가 뷰티풀쇼(피부관리, 화장품, 쥬얼리&액세서리, 헤어, 네일, 건강 식품, 건강관리용품 등), 메가 푸드쇼(농수산 브랜드, 가정식 트렌드, 식재료, 우수 특산물, 해외 식품 등), 메가 라이프스타일 쇼(DIY, 조명, 소품데코, 캔들ㆍ디퓨저, 반려동ㆍ식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등), Mr. 메가쇼(IT악세사리, 자동차용품, 스포츠ㆍ레저용품, 키덜트, 수입맥주 등)이 전시가 됩니다. 생활용품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리빙쇼, 라이프스타일쇼에서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전시장

메가쇼관람일정

메가쇼관람요금


2층 전시장 7ㆍ8홀에는 역대규모로 무려 총 1,000여 개의 부스가 있습니다. 관람요금은 성인(만 19세 이상) 일반은 5,000원, 학생(초/중/고 8세 ~ 18세) 일반은 3,000원, 미취학아동(3세 ~ 7세)는 무료입니다. 단체 20인 이상이면 3,000원이 할인이 됩니다.


무료관람에 해당이 되는 분은 사전등록을 한 분, 65세 이상 경로우대,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한해서 적용), 부모님 동반 입장시에 학생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메가쇼팁

메가쇼 무료입장


온라인에서 한 번만 사전등록을 하면 매 회에 무료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관람은 사전등록을 한 본인에 한해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동반자가 있다면 등록을 한 후에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동반자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현장등록지 작성을 통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관람권 소지자라면 현장에서 등록지 작성 후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좋은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적 방문객이시면 명함 제출 시에 등록지를 작성없이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메가쇼 사전등록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박람회 무료 관람, 메가쇼 최신소식 및 이벤트 알림(홈페이지/이메일/문자), 동반인을 위한 무료관람권 4매(등록을 한 주소지로 우편발송), 가장 먼저 참가기업 정보지를 우편발송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도 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일산킨텍스


메가쇼시즌2 전시장은 경기도 일산시 일산 서구 한류월드로 408 킨텍스 제2전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는 031-810-8114이니 박람회 정보에 대한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또한 자동차를 직접 운전을 통해 오시는 분은 주차장도 있습니다.


메가쇼시즌2 역대 최대 리빙박람회, 라이프스타일전시회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활 용품이나 집 안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용품을 알아보신다면 이 번 메가쇼시즌2 박람회가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이 날 행사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