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not determine a valid Java Hmoe 문제 해결방법

IT|2017. 5. 5. 07:08

Java Runtime 관련 프로그램 설치를 하고 사용을 하다 보면 부팅 시 바탕화면 초기화면이 나타나면 가끔 Cannot determine a valid Java Home에 관련된 에러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이 에러는 Java 관련 업데이트를 해야 할 때 나타나는 것이며 큰 문제가 발생한 것이 아닙니다.


업데이트만 하면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Cannot determine a valid Java Home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Cannot determine a valid Java Home 문제 해결방법


컴퓨터를 부팅을 하고 난 후에 나타난 Java 관련 에러인 Cannot determine a valid Java Home은 업데이트가 필요한 것입니다.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작업표시줄 아이콘에 Java Update 사용 가능을 클릭을 합니다.



Java Update 사용 가능에서 업데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Java가 성공적으로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었으므로 닫기를 클릭을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쿠키와 관련된 귀하의 선택에서 동의합니다를 클릭을 합니다.



Java 홈페이지에서 Java 버전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지금 보고 있는 페이지는 Java를 사용합니다. Java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에서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