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마술극단 송년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는 마술공연

리뷰|2017. 10. 19. 00:40

마술을 좋아하시나요? 신기하고도 비밀스러운 마술 공연을 볼 수 있고, 마술을 단계별로 배울 수도 있는 미리내마술극단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공연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Kt wiz/해태크라운 등 다양한 회사들과 협력관계에 있기도 합니다.


한정적인 주제인 마술이 아닌 주제별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이 마술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을 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공연이 될 수 있습니다. 미리내마술극단 송년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는 마술공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미리내마술극단


미리내마술극단 송년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는 마술공연

마술공연

매직


미리내 마술극단 프로그램은 일반 마술공연, 초청공연, 기획 마술 공연이 있습니다. 일반 마술공연, 초청공연은 축제, 각종 행사, 세미나 등의 게스트 마술공연, 연말 행사 및 송년회 마술공연 등이 있습니다.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에도 특별하게 마술공연이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산타복을 입으신 마술사분들이 나오셔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마술공연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마술공연

행사


기획 마술공연은 디너쇼 및 행사 전반을 기획을 통해 진행을 하는 방식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행사를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마술이라면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박수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이러한 공연을 본다면 많은 기억에도 남을 것이고, 마술을 배우고 싶어 할 거에요. 또한 작품 초빙 및 콘서트 초빙이 가능합니다. 



태생부터 다른 두 마술사

마술 포스터


시즌별로 다양한 마술공연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연은 미리내마술극단 은하수홀에서 열리기도 합니다. 다양한 마술사 분들이 공연을 하기에 주제도 폭 넓고 다양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 분이라면 원하는 공연이 있다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타 퍼포먼스는 mc를 섭외 및 넌버벌 퍼포먼스가 있습니다. 기존의 마술공연과는 파워폴한 분위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마술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기에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한 곳에서 섭외를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마술공연을 신청하는 방법은 전화 상담 또는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및 프로그램 관련 상담 후에 진행이 되기에 원하는 마술공연을 관람을 하는 것도 좋은 추억과 기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미리내마술극단 송년회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는 마술공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술공연이나 마술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정조로 767-8 조정빌딩 2층 미리내마술극단 (팔달로 3가 92 2층 미리내마술극단)

홈페이지 : http://www.mirinemagic.com/

문의전화 : 031-241-123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