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로또 정보

리뷰|2017. 10. 18. 21:21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매주 기다려지는 것이 로또 추첨일자와 시간입니다. 이 날 만큼은 황금의 당첨번호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게 됩니다.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복권의 종류나 로또의 종류도 다릅니다. 국내 로또의 종류는 몇 가지 없지만 해외로또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북미, 유럽 등에 있는 종류가 있어 해외로또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외나 해외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기에 영어울렁증이나 구매를 하는 것이 쉽지 않아 구매대행사이트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로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로잭팟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로또 정보

유로밀리언

파워볼 당첨기준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로또 복권별 정보는 파워볼, 메가밀리언, 뉴욕로또, 캐쉬포라이프, 테이크5,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고르도 쁘리미띠바 등이 있습니다. 각 각의 정보에 대한 탄생한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특히나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각 각의 종류별로 당첨기준/당첨금액을 확인을 하는 것입니다.

전체 당첨확률은 1 : 24.87입니다. 비오는 날 번개를 맞을 확률일 수가 있습니다. 만약 1등 당첨자가 없을 경우에는 다음 추첨 1등 당첨금에 합산이 되어 이월이 되므로 이월에 제한이 없습니다. 단, 구매 마감은 추첨하는 2시간 전에 마감이 되니 구매 시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추첨


로또방송보기에서 실시간 추첨 방송 보기, 지난 추첨 방송 보기를 통해 구매한 종류에 대해 해당 번호가 맞는지 체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누구의 것이 당첨이 될 지에 대한 아무도 모를 수도 있는 세계입니다. 사람 마다 구매를 하는 방식이 다를 수도 있고, 매주 꾸준히 구매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언젠가 행운을 거머쥐는 날이 올 거에요.


퍼펙트 조합기

유로밀리언 로또 예측


우리나라의 로또사이트에 있는 서비스와 비슷하게 수퍼로또에도 로또1등 예측시스템에 퍼펙트 골드 조합기가 있습니다. 퍼펙트 골드 조합기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회원이라면 퍼펙트 골드 조합기에 복권 종류 선택을 합니다. 복권 종류는 나눔로또(대한민국), 파워볼(미국), 메가밀리언(미국), 뉴욕로또(미국), 캐쉬포라이프(미국), 유로밀리언(유럽연합), 유로잭팟(유럽연합), 고르도 쁘리미띠바(스페인) 등이 있습니다. 구매 후에 이용이 가능하기에 구매를 하였다면 조합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측번호는 수퍼로또 복권구매 코너에서 복권구매시에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퍼펫트 조합기 당첨확률은 매 회차별로 최대 1 / 97,300입니다. 최대 97,300 조합 범위 이내에서 1등 당첨률은 평균 89%입니다. 당첨확률이 8,145,060 분의 1 또는 97,300 분의 1 중에 선택은 현명한 회원님이 판단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퍼로또 구매방식


수퍼로또 구매방식은 구매를 원하는 공식 복권과 원하는 행운의 숫자를 선택을 합니다. 구매대행을 통해 미국, 유럽 현지 지사에서 고객을 대신하여 공식 복권을 구매를 하게 됩니다. 만일 당첨이 되었다면 당첨금이 1,000,000 USD나 1,000,000 EUR 이하의 당첨금은 선지급이 되고, 당첨금을 수령을 합니다. 잭팟에 당첨이 될 경우에는 복권을 직접 전달을 해드리며, 당첨금 청구에서 수령까지의 전체적으로 지원을 해드립니다. 과연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 지에 대해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로또추첨번호


예상당첨 금액 정보는 파워볼, 메가밀리언, 뉴욕로또, 캐쉬포라이프, 테이크5,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고드로 쁘리미띠바, 나눔로또 등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추첨일자 및 시간은 각 각의 종류 마다 다르니 구매가능 남은시간을 참고를 하여 구매를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종류를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로잭팟, 유로밀리언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로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로또 구매대행 사이트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관련 링크 ☞ [수퍼로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