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문제집,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로 우리아이 공부달인 만들기

핫딜|2017. 10. 16. 22:59

많은 부모님의 고민은 우리 아이가 학교에서 공부를 잘할 수 있을까?,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을까?에 대해 걱정을 하십니다. 하지만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다면 아이의 성적도 전 보다는 나은 성적을 기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공부에 흥미가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이가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목표 성취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기도 합니다.



문제집을 통해 공부를 할 수도 있지만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를 통해 아이가 흥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홈런문제집,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로 우리아이 공부달인 만들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홈런문제집


홈런문제집,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로 우리아이 공부달인 만들기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

집중력


우리아이를 공부를 잘할 수 있는 아이를 만들 수 있는 비결은 집중력, 습관, 시험이라는 3가지 입니다. 공부를 지속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집중력과 습관이 꾸준함을 결정을 짓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홈런문제집,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를 통해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하는 자기주도적인 학습이라면 꾸준한 공부를 한 경험을 통해 시험에도 좋은 결과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기를 중학생이 되어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학습기기

학부모관리앱


학습 신청 시에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정회원과 동일한 학습기기(초등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기), 콘텐츠(초등 교과 100% 연계, 아이 개개인에 맞는 재미있는 공부), 에듀디자이너(학습 코칭의 달인 1 : 1 에듀 디자이너 배정), 학부모 관리 앱(학부모도 함께하는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학교에서 배웠던 것을 집에서도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이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어릴 때의 공부 습관이 평생 공부를 좌우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공부를 지속적으로 하기 위해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중요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전국 초등선생님 99% 수업과 평가에도 활용이 되어집니다. 초등교과가 완벽하게 연계가 되어 학습자료가 있는 홈런학습기로 매일 공부를 지속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마법


학년이 다른 형제라도 초등학교 1학년 ~ 6학년 전 학년 콘텐츠로 같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예복습, 실력다지기, 시험완벽대비, 시험실전연습, 숙제해결, 학습사전 등의 재미있는 콘텐츠로 전 보다 나은 학습 및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영어는 미래에 있어 매우 중요한 과목이 될 수 있습니다.


학습효과 콘텐츠

생생하게 눈으로


홈런 시청각 학습이라면 매일 우리아이가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국어, 수학, 영어, 한자, 과학/실험, 사회/역사를 생생하게 눈으로, 개념을 잡으면서, 한 편의 영화를 보듯이 꾸준히 공부를 한다면 전 보다 나은 자신감을 가진 아이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성적에 대해 주눅이 들었던 아이도 공부에 흥미를 붙여 성적의 향상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이기에 이 습관을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학교, 고등학교 가서도 체계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홈런문제집,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로 우리아이 공부달인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아이 성적에 대한 고민이나 교과목 공부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홈런 무료학습 신청하기를 통해 1 : 1 무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