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구의역 상가투자 정보

리뷰|2017. 10. 15. 23:09

투자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 등이 있지만 상가투자에도 관심이 많은 분들도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모르면 자세히 알 수 없기에 미리 알아놓는 것도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서울에 구의역 인근에 10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레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최대규모의 상권의 주상복합건물로 광진구청과 가깝습니다. 무엇보다 진입 사각지대가 높고, 안정적인 단지 내에 수요와 유동인구 유입에 대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주상복합에 상업시설 운영관련 전문 업체가 MD 컨설팅 부터 유망 프렌차이즈 입점 유도까지 진행 중에 있어 조기상권 활성화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다양한 상업시설이 생겨날 것으로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구의역 상가투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구의역 상가투자 정보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역세권 프리미엄


대중교통인 지하철 2호선 구의역이 위치하고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은 투자가치도 커지고 수혜가 많아질 수도 있습니다. 생활, 문화, 교육 등 주상복합 건물로 인해 많은 인구 유입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잠실역 6분, 삼성역 12분, 강남역 18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올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뚝섬 한강공원, 어린이 대공원 등 도심 속 공원이 인접합니다.


구의역

지하철역


해당 지역은 구의. 자양 재정비촉진지구로 첨단지식산업벨트의 중심으로 개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총 4 구역으로 구의ㆍ자양촉진지구(IT업무, 행정복합타운 조성), 건대입구지구(1일 유동인구 20만명 의료, 문화, 쇼핑의 주상복합단지개발), 화양, 군자역지구(대학문화의 특화거리 및 기업단지 조성), 구의정수장 이전지(첨단연구개발단지로 개발)로 구분이 됩니다.



한강의기적

국제교류복합지구


현재의 한국을 탄생을 하게 만든 한강의 기적은 이 번의 2호선 구의역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오피스텔-대형개발을 특혜를 누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편리한 교통수단인 지하철 2호선으로 롯데월드타워, 잠실관광특구, 삼성동 콤팩트시티, 국제교류복합지구, 구의ㆍ자양지구의 첨단지식산업벨트의 개발이 한강 사이에 두고 상호간의 10분 이내에 이동 가능하여 서울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지하철로 빠른 이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 증가할 것입니다.


레미안


오피스텔은 4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Prestige Space(단지 내 공원, 쉼터, 고급상가를 공유), 오피스텔 전용 Space(광진구청과 연결이 되는 조용하고 독립된 곳), 멀티 활용 Space(주거용으로도 고급 사무실용으로 적합), 중대형 중심 Spcae(광진구 내 희소가치가 높은 곳) 원하는 곳에 활용이 가능한 곳이라면 선호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오피스텔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구의역 상권


서울 2호선 강남지역이 많은 사람들이 유입이 되고 있지만 동쪽의 구의선 상권의 랜드마크 상가는 상권 최대규모로 다양한 상업시설이 생겨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지속적인 임대수요와 1.5% 금리시대 투자상품입니다. 상가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구의역 상가투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자정보는 꼼꼼하고 자세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