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7. 10. 8. 03:00

자취를 하거나 많은 빨래를 세탁소에서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세탁소 보다는 개인적으로 세탁을 할 수 있는 크린토피아에서 코인을 넣고 할 수가 있습니다. 전국 지점으로 검색을 하여 해당 지역에 대한 지점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동네 근처에도 있을 수 있으니 검색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각 지점 마다 영업시간, 휴무일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휴무일은 보통 일요일에 하는 곳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일 마다 다르므로 미리 확인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동네 근처에 지점이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을 할 빨래는 직접 담아서 와야 합니다. 거리가 멀다면 개인 자동차를 통해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네이버지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크린토피아의 전국 지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였을 때는 지도에 지점명, 거리뷰, 길찾기, 전화번호, 주소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해당 지역에 대한 매장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지점을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지점은 동네 근처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파트 단지, 동네 근처, 대중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기도 합니다. 지역 마다 다릅니다. 또한 영업시간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대구범어월드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분류, 홈페이지, 대표키워드, 상세정보, 이용시간, 사진 정보, 찾아가는 길 정보를 상세히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08:30~21:00 일요일 휴무입니다. 다른 지점도 검색을 통해 상세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지점에 직접 찾아간다면 네이버 지도에 검색을 통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이라면 최적의 위치가 될 수가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지점에서 코인을 넣어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빨래를 한 후에 건조를 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세탁기, 건조기를 돌리는 동안에 매장 안에서 독서나 TV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자취를 한다면 선호하는 곳이 될 수가 있습니다. 빨래감을 들고 왔다가 가는 것이 번거로울 수가 있지만 1주일이나 2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빨래감은 빨래담는 가방에 넣어서 오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 처음 이용을 하더라도 금방 익힐 수 있습니다. 동네 근처에 세탁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