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족모임 외식중학교에 행복한시간 보내기 좋은 복합외식공간

리뷰|2017. 10. 3. 23:47

오랜만에 수원여행 후에 지인과 함께 외식중학교를 찾았습니다. 취미가 여행이어서 멀리까지 오게 되었네요. 모임이나 외식은 유명한 맛집을 찾기 마련입니다. 외식중학교는 미트 + 펍 + 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입니다. 즐거운 식사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외식은 저녁에 많이 하므로 저녁메뉴로는 이베리코꽃목살, 소곱창야채전골을 함께 먹는 손님도 있습니다. 손님들 마다 선호하는 메뉴가 다릅니다. 수원가족모임 외식중학교에 행복한시간 보내기 좋은 복합외식공간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원가족모임


수원가족모임 외식중학교에 행복한시간 보내기 좋은 복합외식공간

외식중학교

우리학교 장기자랑

음식메뉴

분위기좋은맛집


수원가족모임 외식중학교에 밤에 지인들과 찾아오니 좋은 분위기에 많은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 저희도 오랜만에 옛 추억을 회상을 하며 음식점을 둘러보았습니다. 음식점이 옛날에 다니던 중학교를 떠올리게 하기도 합니다. 우리학교 장기자랑에 적고 싶은 말이나 후기를 포스트잇으로 남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외식중학교 음식점의 메뉴도 다양합니다.


황실레드밥

기본메뉴


지인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를 떠올리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저녁메뉴로 고기류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메뉴는 세팅이 반찬류가 세팅이 되었고, 간단하게 맥주도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 중에 고기류도 인기가 많습니다. 저녁에는 이베리코꽃목살, 소곱창야채전골이 인기가 많습니다.


고기류

세트메뉴

점심특선

사이드메뉴

주류


메뉴는 고기류는 소고기류에 진꽃살, 소갈비살 등이 있고, 세트메뉴는 이베리코 700, 이베리코 500, 꽃꽃세트, 생꽃세트, 돈갈비세트, 우세트가 있고, 점심특선 메뉴는 한상차림 돼지갈비, 한상차림 산더미파불고기, 소곱창야채전골 등이 있고, 사이드메뉴는 강황밥, 강황볶음밥, 외할매 된장찌개, 연냉면 등이 있습니다. 주류는 버드나무 시그니처 맥주, 와인, 주류 & 음료 등이 있습니다.



고기굽기

소고기

불판고기

콩나물

익은 고기


지인과 함께 고기를 먹기 위해 굽기 편하게 가위로 조금씩 썰었습니다. 썰은 고기는 따로 두고, 불판에 불을 조금씩 약하게 하였습니다. 고기는 되도록이면 완전하게 익혀서 굽는 것이 배탈도 나지 않을 수도 있고, 맛있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넉넉하게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므로 굽는 동안에 옛날 추억 얘기도 나누었습니다.


소스

와사비

간장

버드와이어


구워진 고기는 소금이나 소스 등에 찍어 먹기도 하고, 다른 반찬류도 먹었습니다. 가을이라 지인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지인도 외식중학교 음식점을 만족을 하네요. 다음에 또 오고 싶다면서 얘기를 하네요. 덕 분에 다음에 또 수원에 못 가본 곳을 가보아야 겠어요. 음식점의 저녁메뉴로는 고기류 메뉴가 안성맞춤이네요.


이 날 지인과 저는 포식을 하질 않고 적당하게 음식을 먹었습니다. 수원가족모임 외식중학교에 행복한시간 보내기 좋은 복합외식공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수원가족모임, 회식, 외식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홈페이지 : https://semschool.modoo.at/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34-17

전화번호 : 031-227-3988

영업시간 : 11: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