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가드 다운로드 및 자동종료 사용방법

IT|2017. 10. 3. 01:07

컴퓨터를 특정 시간대에 자동종료를 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종료를 하지 않고도 프로그램을 통해 할 수 있기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밖에 나갔는데 집에 컴퓨터를 끄고 오늘 것을 깜빡할 수도 있기에 종료기능을 이용을 한다면 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으므로 추천을 하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타임가드 다운로드 및 자동종료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타임가드


타임가드 다운로드

타임가드 다운로드

네이버소프트웨어 센터


타임가드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타임가드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타임가드 TimeGuardSetup322.exe (0.76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이 프로그램 사용범위는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윈도우 종료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임가드 설치하기

프로그램 설치


다운로드 받은 타임가드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타임가드 ver 3.22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컴퓨터에 타임가드 ver 3.22(을)를 설치할 것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재부팅을 하지 않고서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주세요.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


사용권 계약. 타임가드 ver 3.22(을)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ㄹ니다.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 주세요. 내용에 동의하셨다면 '동의함'을 눌러 주세요. 타임가드 ver 3.22(을)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위치 선택


설치 위치 선택. 타임가드 ver 3.22(을)를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타임가드 ver 3.22(을)를 다음 폴더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다른 폴더에 설치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다른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를 시작하시려면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존의 경로를 그래도 둡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완료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가 진행이 시작이 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속도는 다르지만 용량이 적어 빨리 설치가 됩니다. 타임가드 ver 3.22 설치 완료. 타임가드 ver 3.22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타임가드 자동종료 사용방법

프로그램 실행알람설정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현재시간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는 홈, 날짜와 시간, 카운트 다운, 매일 특정시간, 컴퓨터 사용시간, 알람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종료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매일 특정시간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시간대를 입력을 한 후에 시작을 클릭을 하면 해당 시간에 컴퓨터가 종료가 됩니다.


타임가드 다운로드 및 자동종료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종료도 할 수 있지만 카운트 다운, 컴퓨터 사용시간 확인, 알람설정도 할 수 있으니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