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역별 매장 영업시간

정보|2017. 9. 22. 23:30

카페에서는 커피를 즐길 수 있지만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베스킨라빈스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전국에 많은 지점이 있을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 만큼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간다면 끝나기 전까지 가서 먹거나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는 분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역별 매장 영업시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역별 매장 영업시간

지역별 매장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베스킨라빈스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 상단메뉴 STORE - 매장찾기에 들어오면 매장찾기에서 도/시 선택, 구/군 선택, 매장명, 옵션(매장별 서비스)를 선택 및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해당 지역의 매장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영업시간


예시로 서울 관악구에 있는 매장을 검색을 해보았더니 11건이 검색이 되었습니다. 현재 지역에 검색을 하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점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지역은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으로 17개 지역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입니다. 평균적으로 영업시간이 AM10:00 ~ PM11:00입니다.



지역별 매장


강원지역에는 총 38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경기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경남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경북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광주지역에는 총 33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대구지역네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대전지역에는 총 39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부산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세종지역에는 총 6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울산지역에는 총 28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인천지역에는 총 50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전남지역에는 총 35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전북지역에는 총 41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제주지역에는 총 18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충남지역에는 총 41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충북지역에는 총 39곳의 매장이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역별 매장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있는 정보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지역 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 주일에 한 번은 운영을 하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