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소년정기구독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

정보|2017. 9. 19. 00:30

아이가 호기심이 가득 생길 수 있는 분야가 과학입니다.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배울 수도 있지만 과학잡지를 읽는다면 전 보다 과학에 대해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잡지라 더 자세하게 다룰 수도 있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주제들도 있습니다. 과학숙제나 과제를 하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과학이 어려운 부분일 수도 있는데 과학소년도 좋은 잡지가 될 수 있습니다. 중학생이라면 과학 과제로도 유용한 매거진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과학소년정기구독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과학소년정기구독


과학소년정기구독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


스마트상품검색


아이들이 공부를 위한 학습지로 유명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교원edu입니다. 도서전집, 학습지, 매거진 등이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검색을 통해 필요한 맞춤상품을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과학소년정기구독을 신청을 하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교원edu 사이트 상단 메뉴에 학습지&매거진에 클릭을 합니다.



9월 위즈키즈 사은행사를 진행을 합니다. 이 달의 구매혜택 핫 뉴스도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 정보입니다. 이외에 상품검색을 할 때 빠른검색, 세부검색, 키워드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검색을 통해 보다 상세하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학습지


학습지&매거진에는 빨간팬, +JEM, 매거진, 하이퍼센트가 있습니다. 매거진을 클릭을 합니다. 빨간펜 초등은 4S 시스템을 기반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습관을 잡아줍니다. 이로 인해 자기주도 학습 뿐만 아니라 성적까지 향상을 기대를 할 수 있는 진도식 종합 학습지입니다. 상품을 가격순으로 볼 수 있고 개수 대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하기 위한 빨간펜 초등도 공부를 하는데 있어 스스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매거진


매거진에서 베스트상품이 과학소년입니다. 과학소년은 최신 과학 이슈, 융합 컨텐츠, 과학 수행평가까지 잡아줄 수 있는 초중생들을 위한 잡지입니다. 분량이 170쪽이고, 월간/년입니다. 과학이라는 과목에 있어 잡지가 굉장히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하면 신청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과학소년


과학소년정기구독 1년을 할 수 있으며 10% 할인 중입니다. 아래에 미리보기를 통해 과학소년이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어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볼 수 있고 정기구독을 원하신다면 상품상담신청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마다 선호하는 매거진이나 잡지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과학소년정기구독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과학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과학소년도 참고할 수 있는 매거진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