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및 멜론사용방법

IT|2017. 9. 15. 06:00

멜론플레이어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음악이 모여있는 콘텐츠 사이트인 멜론에서 제공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PC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래 전 부터 많은 분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음악플레이어입니다. PC에 설치를 하는 방법은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짧은 시간 내에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및 멜론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멜론 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여 음악감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로 음악듣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멜론플레이어


멜론플레이어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멜론 플레이어 설치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프로그래밍 다운로드가 됩니다. 멜론플레이어는 윈도우플레이어입니다. 멜론에서 제공을 하는 다양한 음악과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한 콘텐츠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설치하기


멜론 설치


다운로드를 받은 멜론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멜론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컴퓨터에 멜론(을) 설치할 것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재부팅을 하지 않고서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


사용권 계약은 멜론(을)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내용에 동의를 하였다면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멜론(을)를 설치를 하기 위해 반드시 내용에 동의를 하여야 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


구성 요소 선택에서 설치를 하고자 하는 멜론의 구성 요소를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설치를 원하시는 구성 요소를 선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하려는 구성요소는 Melon 실행 파일, 시작메뉴 및 바탕화면 아이콘, 멜론 통합 싱크 매니저3가 설치가 됩니다.


설치 위치 선택


설치 위치 선택에 멜론(을)를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멜론(을)를 다음 폴더에 설치를 할 예정입니다. 다른 폴더에 설치를 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클릭을 하여 다른 폴더를 선택을 하여 주세요. 설치를 시작을 위해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설치 폴더 경로는 기본적인 경로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멜론플레이어설치

멜론 설치 완료


멜론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진행이 되고 완료가 되면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멜론이 실행이 됩니다.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로 지정이 됩니다. 단 윈도우 8이상은 기본 플레이어로 지정할 수가 없습니다.



멜론플레이어 사용방법


멜론플레이어 사용방법


멜론플레이어 실행을 위해 Windows 방화벽에서 이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을 차단했습니다. 엑세스 허용을 클릭을 합니다. 이름, 게시자, 경로를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제대로 된 멜론플레이어가 아닌 경우에 프로그램 일부 기능을 차단을 하게 됩니다. 정상적인 프로그램이므로 엑세스 허용을 권장을 합니다.


바로실행


안내에 고객님의 아이디로 설정된 정보를 얻어오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비로그인 시 플레이어 실행 후 사용한 내용은 저장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에서 바로실행을 클릭을 합니다. 비회원이면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멜론플레이어 요금


비회원으로 접속을 한 멜론플레이어입니다. 멜론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멜론차트에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멜론을 통해 구매한 음악도 들을 수 있으니 유용한 플레이어입니다. 음악은 미리듣기 1분 정도 들을 수 있으며 정상적으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이 된 후에 멜론음악 이용권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이용권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멜론플레이어다운로드 및 멜론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