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겔운동기구효과 실패없는 케켈운동으로 성고민 해결하기

리뷰|2017. 9. 13. 21:23

중년여성분이라면 행복해야 할 부부생활을 하여야 하는데 이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쉽게 꺼낼 수 없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28세 ~ 54세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운동이 케켈운동입니다. 처음에는 미국 산부인과에서 요실금을 예방을 하고 치료할 목적으로 고안이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큰 관심을 받지 않다가 나중에 이런 운동을 하니 요실금과 성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입증이 되었습니다. 케켈운동기구효과 실패없는 케켈운동으로 성고민 해결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케켈운동기


케켈운동기구효과 실패없는 케켈운동으로 성고민 해결하기

미즈케어솔루션


케켈운동기구효과 미즈케어솔루션은 수술 부담이 전혀 없어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병행을 통해 요실금/질수축/불감증/갱년기 등의 증상을 보다 근본적으로 치료, 유지를 시킬 수 있는 검증이 된 솔루션입니다. 안전성이 검증이 되어 확실한 효과로 반영구적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도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공간의 제약에 받지 않습니다. 진행여부를 알 수 있다는 점에 그 동안 쌓여왔던 고민을 덜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성 불감증


우리나라에서 공통적인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부부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성 불감증으로 중년여성 절반이상이 성기능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특히나 폐경기가 진행이 되는 여성의 경우에는 80% 정도가 그 증상이 심할 수도 있습니다. 말 못할 고민이 되는 부분이지만 이를 숨기지 말고 치료를 한다면 전 보다 행복한 인생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중년여성


혹시나 현재 자신에게 맞는 말못할 고민이 공통적인 것은 여성불감증ㆍ극치감장애, 갱년기증상(호르몬불균형) 등이 있습니다. 각 항목에 해당이 되는 분이라면 개선이 시급하고, 솔루션을 권해드립니다. 요실금 뿐만 아니라 성기능 개선효과에도 좋은 여성운동인 케켈운동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케켈운동 방법


※ 실패없는 케켈운동기


케켈운동을 하는 방법은 5가지가 있습니다. 매일 반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 5가지 운동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무릎과 손바닥을 바닥에 댑니다. 그리고 숨을 들이마시면서 등을 동그랗게 한 후에 골반근육에 힘을 주어 수축을 시킵니다. 숨을 내쉬면서 원래 상태로 돌아옵니다.


2. 누울 수 있는 곳에 똑바로 누워 양 무릎을 구부립니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엉덩이를 들고 골반근육에 힘을 주어 수축을 시킵니다. 숨을 내쉬면서 원래 상태로 돌아옵니다.


3. 머리, 어깨, 팔을 바닥에 붙인 채로 좌우로 번갈아가며 엉덩이를 돌립니다. 후에 골반 근육에 힘을 주어 수축을 시킵니다.


4.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다리를 벌리고 앉아 양 발끝을 바깥쪽으로 향한 후에 숨을 들이마시면서 골반근육을 수축한 후 숨을 내쉬면서 다리를 오므리고 긴장을 풉니다.


5. 누워서 양손을 무릎에 모은 후에 숨을 들이쉬면서 골반근육을 수축시키고 몸을 굴려 똑바로 앉습니다. 가능하다면 양발이 바닥에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때 숨을 내쉬면서 처음 상태로 돌아갑니다.


부작용


케켈운동기구효과 미즈케어솔루션에 대한 대표적으로 부작용, 나이, 비용, 기간, 효과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도 참고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효과는 1 : 1 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기에 기존에 진행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95%의 답변으로 효과가 있거나 만족을 하신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적극 추천하는 솔루션


케켈운동기구효과 미즈케어솔루션은 연예인이 적극 추천을 하는 솔루션입니다. 많은 중년여성분들이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움입니다. 외적인 아름다움도 좋지만 내적의 아름다움을 꾸준히 관리는 케켈운동입니다. 새로운 여자로 태어날 수 있는 기회이자 이제는 행복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생을 누리시길 바래요.


현재 미즈케어솔루션은 우리나라 중년여성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배우인 '조은숙'씨가 홍보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당당한 이미지를 뿜어내는 조은숙씨는 20대 후반은 물론이고 30 ~ 50대까지 인지도가 높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즈케어솔루션4에서 5가지 프로그램인 (질압, 질수축력), (질탄력, 질벽주름),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질건조, 성교통, 애익 분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 5분 2주일에 완성이 되는 확실한 효과수술이 없는 안정성이 검증이 된 프로그램입니다. 진행사실에 대한 누구도 알 수 없으며 말 못할 성고민으로 인해 속앓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연령이 28 ~ 54세의 중년여성이라면 비공개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중년 여성의 모든 고민을 덜 수 있는 여성 컨설텐트 분이 무료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1 : 1 비공개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즈케어솔루션 1 : 1 비공개 무료 상담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