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 소셜 지원 서비스

IT|2017. 9. 13. 00:00

컴퓨터 완제품, 본체, 모니터, 주변기기 등을 새로 구매를 하거나 중고로 구매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새로 구매를 하게 되면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으므로 해당 서비스센터에 찾아가서 수리를 받기도 합니다. PC브랜드 중에 HP가 있습니다. HP서비스센터는 국내에 전국에 각 각 위치하고 있어 네이버지도를 검색을 하여 충분히 찾을 수 있습니다.


HP제품을 사용을 하는 사용자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HP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 소셜 지원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HP서비스센터


HP서비스센터 전국 지점 찾기, 소셜 지원 서비스

전국 지점 찾기


HP서비스센터는 가장 가까운 위치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센터별로 지원을 하는 제품군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 연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먼저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센터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HP서비스센터를 찾을려면 HP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관련 링크 ☞ [HP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에 hp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목록이 나타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을 검색을 하게 됩니다. 해당 거주지역이 서울이라면 서울 hp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하면 보다 자세한 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알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카카오톡 서비스


카카오톡 서비스도 지원이 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HP코리아와 톡을 하는 방법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에 친구추가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hp코리아를 검색을 하여 친구를 추가합니다. 모바일로도 추가를 할 수 있고 QR코드 스캔으로도 친구추가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소셜 지원


카카오톡 서비스도 있지만 이 외에 다양한 SNS 소셜 지원이 됩니다. HP 지식 커뮤니티, HP 네이버 카페, HP 페이스북, HP 트위터 HP 지원 유튜브 등입니다. 이 중에 HP 지식 커뮤니티, HP 네이버 카페, HP 페이스북이 서비스센터를 이용을 하는데 있어 정말 유용하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HP 지원 유튜브에서는 해당 제품에 대해 비디오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지식 커뮤니티에서도 문의를 할 수 있으니 해당 제품이 고장이나거나 알 수 없는 원인이 있다면 커뮤니티에서 대화를 참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활용법 공유, 질문을 통해 HP프린터, 테블릿, 컴퓨터 사용 중에 문제점을 해결 방법에 대한 실마리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AS도 좋지만 그 전에 사용을 하는 기기에 대해 고장 증상 및 안되는 부분을 미리 파악을 한다면 HP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때 효율적인 수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꾸준하게 기기를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