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문자이모티콘 한가위인사말 문자전송서비스 뿌리오

핫딜|2017. 9. 12. 21:30

1년 중에 온 식구들이 모일 수 있는 연휴는 추석과 설날입니다. 이 번 가을에 벌써 추석이 다가오네요. 다음 달이자 미리 벌초를 하신는 분들도 많습니다. 추석에 고향을 내려가기 전에 미리 추석 안부문자를 보내드리는 것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으실 거에요. 추석명절인사말을 보낼 때 추석이미지 또는 한가위이미지를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추석안부문자는 대량 문자메세지를 이용을 하다면 한 번에 보낼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추석문자이모디콘 한가위인사말 문자전송서비스 뿌리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추석문자이모티콘


추석문자이모디콘 한가위인사말 문자전송서비스 뿌리오


한가위인사말


단문ㆍ장문 뿌리기 서비스는 90byte 초과 시에 장문으로 전환이 됩니다. 장문문자로는 최대 2,000byte까지 작성이 가능합니다. 광고문자의 경우에는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을 한 후에 발송을 하여야 합니다. 이 점 유의를 하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장문문자를 발송 시에는 씨앗이 우선적으로 차감이 됩니다. 장문문자 1건에 씨앗 3톨이 사용이 됩니다.


추석명절인사말


추석문자이모디콘, 한가위인사말을 단문 또는 장문 카테고리에서 추석을 클릭을 하면 한가위인사말, 추석명절인사말을 선택을 하여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를 조금 다르게 수정을 하여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보내는 방법은 주소록을 불러오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즉시발송 또는 예약발송을 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발송을 해두면 바로 보내지 않아도 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포토문자


포토 뿌리기 서비스는 이미지 사이즈는 640*960(픽셀)로 지원이 됩니다. 이미지를 포토문자창에 입력이 된 포토를 클릭 시에 다양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왕이면 예쁘게 편집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포토문자 발송 시에 씨앗이 우선적으로 차감이 됩니다. 포토문자 1건을 전송을 하면 씨앗 6톨이 사용이 됩니다.



주소록 불러오기


추석문자이모디콘 한가위인사말을 카테고리 중에 추석 이미지를 선택을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조금 다르게 하고 싶다면 편집을 통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추석이미지, 한가위이미지가 있어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포토문자를 보내는 방법은 단문ㆍ장문 뿌리기 서비스와 유사합니다. 포토문자는 포토(이미지)를 직접 편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단문ㆍ장문 뿌리기 서비스와 다릅니다.


룰렛이벤트

신세계상품권


문자전송서비스 뿌리오에는 로그인을 통해 매일 꽝 없는 룰렛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100,000원, 문자씨앗 30톨, 문자씨앗 10톨, 해피콘 10,000원, 뿌리 3,000P, 뿌리 300P, 문화상품권 10,000원의 기회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참여를 한다면 신세계상품권을 획득을 할 수 있는 날이 올거에요~!! 추석문자이모디콘 한가위인사말 문자전송서비스 뿌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