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7. 4. 25. 23:07

인터넷 웹브라우저 종류는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빠르게 이용을 하고자 한다면 파이어폭스(FireFox)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가볍고 속도는 빠릅니다. 저사양 PC라면 파이어폭스(FireFox)를 추천을 드립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충분히 웹 게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보더라도 붉은 여우에 둘러쌓여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라우저입니다. 리눅스에서도 사용 중인 대표적인 웹 브라우저 중에 하나입니다. 우분투를 사용을 해보신 분이라면 왜 파이어폭스가 좋은지 아실 거에요. 그 만큼 가볍고 훌륭합니다.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받기



파이어폭스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파이어폭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 중간에 FireFox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이 됩니다.


파이어폭스 설치하기


파이어폭스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파이어폭스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다음으로부터 설정 및 사용자 데이터를 가지고 옵니다에서 Microsoft Internet Explorer 항목을 선택을 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시작페이지 선택에서 Firefox 시작하기 - 검색 엔진에 의한 시작 페이지 항목을 선택을 하고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가져오기 마법사에서 파이어폭스에 필요한 항목들을 가져옵니다.




설치가 완료된 파이어폭스입니다. 이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우리나라는 네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을 합니다. 네이버에 접속을 하거나 구글에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 웹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유용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