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할인매장 알뜰족을 위한 맘스맘 신산본점

정보|2017. 9. 11. 22:00

얼마 전에 경기 군포시에 거주하는 지인 아기 선물로 유아용품관련 매장을 찾던 중에 유아용품할인매장을 알게 되었어요. 매장을 쭉 둘러보던 도중에 가격대가 흔히 알고 있는 베이비페어나 온라인 유아용품몰 보다 저렴하고 기타 다른 매장 보다도 저렴한 맘스맘입니다. 유아에 관련된 용품들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유아용품을 구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유아용품할인매장 알뜰족을 위한 맘스맘 신산본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아용품할인매장


유아용품할인매장 알뜰족을 위한 맘스맘 신산본점

출산용품할인매장

맘스맘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은 디퍼아울렛 208호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국내 외에 유아출산브랜드 150여개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안에 직접 들어가보니 많은 주부분들이 아기 옷이나 용품, 청결에 필요한 기기들을 보고 계시더군요.


유모차 종류

유모차 브랜드

카시트 유모차


처음에 둘러본 곳이 아기 유모차 판매점입니다. 카시트용 유모차와 일반유모차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카시트 유모차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종류와 브랜드도 다양했습니다. 되도록이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을 선호를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가격 대비에 차에 어울릴 수 있는 카시트를 눈여겨 보았습니다.


아기 과자

아기 위생용품

아기옷


유모차 매장을 나오고 아기 위생에 관련된 용품, 아기 과자, 아기 옷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옷 종류 중에 일회용턱받이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과자류도 있었습니다. 지인에게 선물을 할 것이기에 저는 과자류 중에 아기가 먹기 좋은 부드러운 과자류를 선택을 했습니다.



아기 장난감

조각 장난감

뽀로로 동화책


아기가 좋아할 만한 장난감 코너도 있어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린 아기일 수록 말을 일찍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기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인기 도서인 뽀로로, 움직이는 장난감, 아기가 가지고 놀기 쉬운 장난감 등 종류별로 보니 가지고 놀기 쉬운 장난감이라면 아기가 좋아할 거 같네요.


아기용품

다양한 종류 아기옷

위생용품


아기 이유식 및 영양식, 다양한 아기옷, 위생과 청결에 관련된 용품도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늘 가던 대형마트 보다는 여기가 아기에 관련된 용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처음 선택을 하는데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몇 번은 둘러보고 하네요. 알뜰하신 주부분이라면 좋은 용품들을 눈여겨 보실 거에요. 아기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용품도 저 보다 많이 아시더군요.


용품소독기

신산본점 맘스맘


여러 종류의 소독기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소독기기에는 아기용품을 소독을 할 수 있습니다. 아기를 키우시는 주부분이라면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기기가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아기가 둘이 있다면 서로 장난감을 차지 하려고 싸우는 경향이 있더군요. 그래서 똑같은 장난감 종류를 두 개를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을 했더니 아이가 굉장히 좋아하더군요.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을 알아보았습니다. 알뜰 주부분이라면 맘스맘에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문의 : 031-395-0364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구정/추석 전일당일만 휴무, (주말) 10:30 ~ 20:00 추석 전일당일만 휴무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99 디퍼아울렛타운

지번 : 경기 군포시 산본동 1096-2 디퍼아울렛 208호

홈페이지 ☞ [유아용품할인매장 맘스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