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글 작성 시 사진 첨부할 때 Flash Player 10 최적화 문제점 해결하기

IT|2017. 4. 23. 06:00

인터넷 브라우저(Internet Browers) 중에 크롬(Chrome)을 이용을 한다면 가끔씩 Flash Player에 대한 문제가 생길 때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한 번 쯤 겪어보았을 듯한 문제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 시에 사진을 첨부를 할 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Flash Player 10 최적화 되어 있어 최신 버전의 Flash를 설치를 한 후에 다시 시도하라는 문구가 나타나는데 해결방법은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해결이 됩니다. 티스토리 글 작성 시 사진 첨부할 때 Flash Player 10 문제점 해결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티스토리 글 작성 시 사진 첨부할 때 Flash Player 10 문제점 해결하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포스팅 시에 사진 첨부 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하여야 하기 때문에 Adobe Flash Player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Flash Player 최신버전 설치하기


Flash Player 홈페이지에서 지금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Flash Player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Flash Player 환경 설정 업데이트에서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새로운 브라우저가 열리면서 성공적으로 Flash Player 최신버전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포스팅 할 때 사진첨부를 정상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