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함박스테이크 미식의 즐거움을 채우다

리뷰|2017. 9. 7. 23:00

매일 지친 일상에 무료함과 특별하게 음식을 먹고 싶어질 거에요. 특별한 음식은 고메함박스테이크입니다. 힐링의 여유와 미식의 즐거움을 채울 수 있기에 인기 음식으로 정평이 나있을 정도입니다. 맛있는 요리일 수록 지친 일상을 달랠 수 있고, 행복한 일탈의 힘이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조리가 정말로 간편해 일상 속의 행복감을 채워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미식의 즐거움을 채우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


고메함박스테이크 미식의 즐거움을 채우다


고메치킨


고메 브랜드는 신선하고 좋은 재료와 안심할 수 있는 조리과정은 기본입니다. 쉐프의 전통 노하우와 전 세계적인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고메 브랜드는 고메치킨, 고메스테이크, 고메스낵까지 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라면 보통 날의 지친 일상을 미식의 행복함으로 가득 채울 수도 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입에 살살 녹는 것을 기대를 한다면 당연 함박스테이크입니다. 도톰하게 빚고 오븐에 구워내어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한 육즙이 있습니다. 스테이크에는 소스가 정말 중요합니다. 맛을 좌지우지 할 수 있기에 데미그라스 소스가 정말 필수입니다.



데미그라스 소스


고메함박스테이크는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곁들여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재료가 없이도 큼직하게 썰어넣은 양파, 토마토를 넣고 데미그라스 소스를 통해 미식의 완벽함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맛있고 무엇보다 전자레인지 2분이면 완성이되어 간편하기 까지 합니다. 여기서 익힌 달걀후라이를 얹어 살짝 터트린다면 넘나 좋은 것이 되는 추억이 떠오르는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로 변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촉촉한 함박스테이크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함박스테이크로 보다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2분 동안 전자레인지에서 조리를 한 후에 이를 후라이팬에 소량의 식용유를 두른 후에 누릇누릇하게 구우세요. 전자레인지에 데운 것 보다 속에 촉촉함과 살짝 바삭해짐으로 더욱 맛있습니다. 고메함박스테이크의 맛, 신선도, 가격, 만족도는 평균적으로 높습니다. 조리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힐링 푸드로 꼽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힐링의 즐거움을 채우시길 바래요~!


[고메함박스테이크 구경하기]


※ 위의 링크에서 고메함박스테이크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10% 할인쿠폰이 제공이 되니 쇼핑 시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