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업 키워드SHOP 브랜드네임을 위한 지식정보창업

리뷰|2017. 9. 6. 20:39

인터넷이 지속적으로 발전을 하면서 검색포털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포털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을 꿈을 꾸는 곳이 있습니다. 키워드SHOP입니다. 특히나 SNS를 통해 콘텐츠를 공유를 하는 시대이기도 하고 하루에 올라오는 SNS의 양이 정말 많을 정도로 꾸준히 올라옵니다.


우리나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전 세계적입니다.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10만 키워드 포털 창업도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거에요. 꿀업 키워드SHOP 브랜드네임을 위한 지식정보창업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꿀업 키워드SHOP


꿀업 키워드SHOP 브랜드네임을 위한 지식정보창업

지식정보창업


키워드SHOP는 전 세계 최초로 시행을 하는 키워드포털 창업 플랫폼입니다. 창업아이템의 한 종류이자 해당 키워드를 분양을 받아서 정보를 제공을 하는 전문 포털을 운영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선착순으로 분양되는 원하는 키워드를 분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 저비용으로 선착순입니다. 창업에 대한 좋은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SHOP에서 해당 키워드를 입력 시에 열리는 해당 페이지를 키워드SHOP이라고 정의를 합니다. 인터넷에서 원하는 키워드 연관, 일반정보/전문정보/뉴스/관련검색어를 찾을 수 있게 정리된 페이지/관련질의와 답/ 관련 API비서/관련 쇼핑몰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는 사용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키워드정보 통합관리자


컨텐츠 노출 영역에 따라 포털의 수익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SHOP 오너는 꿀업(지식정보공유 키워드연합포털)에서 키워드 입력 시 열리는 해당 페이지를 구입(분양)하여 본인의 정보 제공 샵/쇼핑몰 샵 등을 운영을 하는 키워드를 보유한 키워드 주인입니다. 오너도 주 수입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광고매출(배너, 키워드광고), 회원제수입, 키워드SHOP 입대수입, 쇼핑몰 운영 등이 있습니다.


키워드SHOP


키워드SHOP은 청년 및 캠퍼스 창업, 경력단절 여성의 가정 창업, 50/60 세대의 자유 창업에 해당이 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고양이 관련 키워드SHOP을 등록 시에 고양이 관련 정보를 모아 자신의 키워드 샵에 올립니다. 그에 관련된 질문이 있을 때에 답을 하는 일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전 세계에서 어디에서도 인터넷이 되는 공간이라면 사업을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오너가 해당 관련 포털을 운영을 하는 일입니다.



키워드SHOP 수익 공유 구조

수익 공유


키워드SHOP의 수익구조는 SHOP 오너 70%, 꿀업 30%입니다. 7 : 3이 될 수 있습니다. 영역A 광고매출영역, 영역B 키워드정보 통합관리자 (컨텐츠) 영역, 영역C 기계적(검색엔진) 컨텐츠 영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수익은 광고, 회원제, 쇼핑몰 등의 7:3 수익이 공유됩니다.


샵의 수익


해당 샵의 수익은 고객의 숫자와 샵을 찾는 방문자의 가치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현재 블로그/카페 운영자라면 해당 블로그/카페에 샵을 링크로 거십시오. 블로그/카페에 방문을 하는 방문자의 잠재적인 관심도도 수익에 영향이 있습니다. 키워드체험 샵은 키워드SHOP로 정식 등록 시에 수익배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포털 대비를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식정보


키워드SHOP 주인이 하는 일은 해당하는 관련 컨텐츠를 매일 관리를 하는 일과 방문자가 원하는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하는 일을 합니다. 키워드에 관련 전문지식이 있으시다면 그에 대한 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더라도 전문가에게 답을 얻거나 링크를 걸어주는 일입니다. 운영방식은 키워드SHOP 주인이 직접 운영을 하거나 전문가 또는 꿀업 키워드SHOP센터에 위탁 운영이 가능합니다. 투잡으로도 운영을 하실 수 있으니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샵 매력


꿀업 키워드SHOP 매력은 집, 전원(고향), 나이에 관계없이, 해외여행 중에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장소와 나이에 상관 없이 할 수 있으니 디지털노마드를 떠오르게 합니다. 키워드SHOP 오너가 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오픈일자 : 2017년 9월 12일 10시

홈페이지 ☞ [꿀업 키워드SHOP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