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수용품 추석맞이 전통쇼핑몰 박씨상방

핫딜|2017. 9. 2. 20:58

2017년 하반기에 추석연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번 달이 9월 달이면 10월 초에 추석이 있습니다. 긴 연휴가 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은 고향으로 내려가거나 오랜만에 친적 및 지인들을 만나뵙기도 합니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추석에는 당일 날에 제사를 지내기도 하고 또는 성묘에 도착해서도 조상님을 위한 제사를 지내기도합니다.


미리 벌초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추석 준비를 하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추석관련 용품에 관련된 쇼핑몰이 있습니다. 제수용품 추석맞이 전통쇼핑몰 박씨상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수용품


제수용품 추석맞이 전통쇼핑몰 박씨상방

추석맞이 전통쇼핑몰 박씨상방


박씨상방은 제기세트, 병풍, 교자상, 제수용품 등을 판매를 하는 전통쇼핑몰입니다. 추석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명절준비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2017년 8월 21일 10시 부터입니다. 추석맞이 제수용품전을 진행을 합니다.


사은품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더 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제수용품(제기, 병풍, 교자상, 제기함 등)을 구매 시에 금액대에 따라 증정을 합니다. 30만원, 50만원, 7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 해당합니다. 타 이벤트와는 중복 증정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고급엔틱향로상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고급 향통 + (3종)제수용소품세트,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접이식 다용도찻상(엔틱/네츄럴 중 택1) + 고급 향통 + (3종)제수용 소품세트, 7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직 1.5 샤벨찻상 + 고급 향통 + (3종)제수용 소품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고급 엔틱 향로상 51센티 + 고급 향통 + (3종)제수용 소품세트를 드립니다.



오프라인매장


온라인에서도 해당 상품에 대한 사진으로도 확인이 될 수 있지만 실제 해당 상품을 보고자 하신다면 본사 오프라인 전시장에 방문을 하셔서 직접 보고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할 때 선택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가격이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상품수령 및 택배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본사 오프라인전시장이 운영이 됩니다.


제수용품 구매


제수용품만 구매를 하여도 제품별 대박혜택이 쏟아집니다. 제기세트 구매 시에는 지방쓰기, 제례서식책이 증정이 됩니다. 병풍 구매 시에는 커버, (특허)버팀고정장치가 증정이 됩니다. 교자상 구매 시에는 누비상커버(일부상품제외)가 증정이 됩니다. 제기함 구매 시에는 고급붕어자물통, 노리개가 증정이 됩니다. 옻칠제기 구매 시에는 지방쓰기, 제례서식책, 옻칠퇴주그릇, 엔틱다기반이 증정이 됩니다.


교자상

물푸레

병풍


박씨상방는 제수용품 추석맞이 용품들이 많습니다. 제기를 구입을 할 때 37P와 47P의 차이는 제기접시 낱개의 개수(pcs)입니다. 37P는 반상기가 빠진 기본구성입니다. 47P는 37P 세트에 두분을 모실 수 있는 반상기10P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제기접시의 칠냄새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식초에 물을 연하게 희석을 하여 깨끗한 천으로 접시를 한 번 닦아냅니다. 그늘이 지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7일 정도 건조를 시켜주면 전 보다 향기가 연해진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맞이 제수용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