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딸커플룩 유아옷 쿠잉키즈 가을할인 정보

리뷰|2017. 8. 29. 20:03

여름이 지나고 낙엽이 지는 가을이 오네요.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유아옷을 가을에 입을 수 있는 옷을 미리 꺼내두거나 아이가 전 보다 성장해서 동생에게 물려주고 입을 옷이 없다면 유아옷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옷을 구경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아옷쇼핑몰 중에 유명한 곳이 쿠잉키즈가 있습니다. 이제 가을옷도 상품 목록에 나오고 있습니다. 엄마딸커플룩 유아옷 쿠잉키즈 가을할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엄마딸커플룩


엄마딸커플룩 유아옷 쿠잉키즈 가을할인 정보

유아옷

쿠잉키즈

가을할인 정보


엄마딸커플룩 유아옷 쿠잉키즈에서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 중에 Best, New 5%에 대한 카테고리를 보면 할인을 하는 유아옷이 많습니다. Best에는 밤비점퍼, 데일리단가라팬츠, 청스트라이프점프슈트, 쭈그라상하세트, 바디앤투맨티, 요루점프슈트 등이 있습니다. 밤비점퍼는 토끼 처럼 귀여움이 가득한 유아옷입니다. Best4 상품은 딸아이에게 어울리는 옷입니다. 유행 타지 않는 옷이 무난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북유럽아기옷

아동복

신생아옷

아기백일선물


New 5%는 3일 동안만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상품들을 5% 할인을 합니다. 왕관보넷, 니트조끼 n블루머싱상하세트, 꽈베기슈트, 팝콘멜빵슈트, re니트가디건, 보넷슈트(보넷세트), 머리핀세트(한상자세트), 엔젤팽귄조끼, 앤드야상점퍼 등이 있습니다. 보넷슈트, re니트가디건은 딸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옷입니다. 가을에 입기에 좋은 옷입니다.



아기옷쇼핑몰

아기가을옷


9월이 지나면 드디어 추석연휴가 기다려집니다. 유아한복은 10% 할인쿠폰이 제공이 됩니다. 유아한복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여아생활한복, 남아생활한복(저고리만), 한복목도리, 한복처럼입는바지, 한복처럼입는조끼, 이지한복슈트(모자세트), 미코남아한복(복건세트), 미코베이비한복세트, 미코여아한복(조바위세트) 등이 있습니다. 남자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은 미코남아한복이고, 여자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은 미코여아한복입니다.


친구출산선물

신생아외출복


쿠잉키즈에서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017년 8월 28일 ~ 2017년 9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당첨자발표는 2017년 9월 11일에 발표가 됩니다.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자 중 10분을 추첨을 하여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이니 지속적인 참여를 한다면 당첨이 될 수 있는 확률도 있습니다.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은 쓰던 세제에서 한 컵 정도 추가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피부를 지켜줄 수 있고, 빨래 할 때 주로 사용을 합니다. 가을 유아옷, 유아한복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