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자이언트호 예약현황 및 바다 조황정보

정보|2017. 8. 26. 06:00

"낚시는 나의 인생"이라는 명언 만큼 낚시를 취미생활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낚시의 종류도 바다낚시, 민물낚시 등이 있습니다. 민물낚시는 강이나 저수지에서 주로 하지만 바다낚시의 경우에는 바다 근처의 파도가 덜한 곳이나 낚시배를 타고 나가기도 합니다.



서해안에도 유명한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전라도 군산은 해안도시이자 바다낚시 애호가라면 군산자이언트호를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바다낚시 코스입니다. 군산자이언트호 예약현황 및 바다 조황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군산자이언트호


군산자이언트호 예약현황 및 바다 조황정보

군산자이언트호 예약현황


군산자이언트호는 군산 서해안에 위치한 비응항에서 출항을 합니다. 광어, 참돔, 농어, 쭈꾸미, 갑오징어 등을 출조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군산자이언트호 제원은 9.77톤 볼보 750마력이며, 승선인원은 22명(선장포함)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낚시승객 전원이 보험가입이 되어 있으므로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다낚시 장비


낚시를 할려면 장비도 무척 중요합니다. 이 선상에는 최신식 항해 전자장비(레이더/플로터/어탐/마린VHF)가 장착이 되어 있고, 안전장비(구명조끼)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선상은 넓고 안전하고, 편안한 선내에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수세식 화장실도 따로 있습니다. 


전동릴 전원장치


개인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전동릴 전원장치 및 개인 해수라인이 장착이 되어 있어 편리하게 바다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상에서는 각종 음료 및 생수, 컵라면은 무한제공이 되며, 전기 온수기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낚시 중에 커피타임을 가질 수도 있고, 선상에서 바다에서의 멋진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군산자이언트호 조황정보


낚시를 처음 접하거나 기존에 민물낚시를 해왔던 초보조사님이나 여성조사님들도 낚시 기법을 모르시더라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가르쳐드립니다. 군산자이언트호에서는 출조 시에 낚시대와 릴은 무상대여해드립니다. 수량이 부족할 수 있으니 군산자이언트호 바다낚시를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낚시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참고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군산자이언트호 조황


군산자이언트호 바다낚시 예약현황을 보니 올해 8월 달에는 예약이 전부 완료가 되어 있습니다. 예약인원이 20명까지이기에 단체로 오셔서 바다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낚시를 하는데 있어 안전도 정말로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미숙하지만 조금씩 낚시를 하다보면 능숙해지고 거대한 대어를 낚으실 수 있는 기회도 많을 거에요.


바다낚시 좋은점


군산자이언트호 출조점은 전북 군산시 비응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조점에 도착을 하시면 승선명부를 먼저 작성을 합니다. 차량을 통해 오신 분은 에 비응항 주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해양경찰서 앞으로 출항시간에 맞추어서 오시면 군산자이언트호에 탑승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바다낚시를 즐기시길 바래요~!



출조점 주소 : 전북 군산시 비응도동 67-4 이글스피싱

전화 : 063 - 462 - 6060

바다낚시 예약링크 : 군산자이언트호 바다낚시 예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