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스터디룸 저렴한 BJ Square 언주역 대관

리뷰|2017. 8. 24. 19:58

스터디, 팀 프로젝트 모임 시에 스터디룸을 이용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터디룸을 통해 정보를 교환을 할 수도 있고, 발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공부는 평생해야 하는 것이기에 배움을 멈춘다면 도태될 수도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 역삼역에 모임하기 좋은 저렴한 스터디룸이 있습니다. 역삼역 스터디룸 저렴한 BJ Square 언주역 대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언주역 대관


역삼역 스터디룸 저렴한 BJ Square 언주역 대관

역삼역 대관

강남 대관

역삼역 스터디룸


역삼역 스터디룸 BJ Square는 40평 정도의 규모이고, 최소 30명 ~ 최대 50명 수용이 가능한 스터디룸입니다. 앞쪽에는 책상 자리와 뒷쪽에는 계단식 의자 좌석으로 나누어져 있어 형태를 편한대로 직접 세팅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오시는 분이라면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기본적으로 2대이고, 여유가 있다면 4대까지 가능합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을 통해 오는 것도 기름값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강의실대여

세미나장소


역삼역 스터디룸 BJ Square에서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유/무선 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커피원두, 믹스커피, 각종 차종류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인터넷 WIFI, 바비큐 크릴 등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빌딩 건물 1층에는 카페가 있어 과일 주스 및 커피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OA서비스(복사, 출력, 스캔 등)는 별도로 추가요금이 발생을 합니다.



교육장대관

역삼역세미나

강남세미나실대여


강의나 세미나, 스터디룸을 진행을 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거나 팀 회의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피머신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기에 돈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역삼역 스터디룸의 좋은 분위기여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스터디룸

탕비실

커피

음료수


커피머신 외에도 믹스커피도 드실 수 있으므로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환영일 거에요. 역삼역 스터디룸 BJ Square 대관 가격이 강남 지역에서 다른 장소에 비해 비교적 저렴합니다. 기존의 강연은 현대모비스 세미나,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등을 진행을 했었습니다. 역삼역 스터디룸 BJ Square를 사용을 하고자 하신다면 사전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이 되므로 빠른 예약을 하셔야 해당 하는 날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역삼역 스터디룸 BJ Square 오시는 길 및 연락처를 남겨두었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찾아오시는 길 : 9호선 언주역 도보 6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뒤쪽에 위치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홈페이지 상담 신청 또는 070-4365-37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