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꿀조합 방법과 인기있는 베스트 메뉴

정보|2017. 8. 22. 06:00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있는 패스트푸드점이 서브웨이입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에서 간단하게 빵, 야채, 소스 등의 조합으로 자신 만의 조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메뉴, 모닝(아침)메뉴도 있습니다.



아침에 빨리 나오느라 식사를 하지 못했다면 서브웨이에서 한 끼를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서브웨이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꿀조합을 통한 방법입니다. 서브웨이 꿀조합과 인기있는 베스트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서브웨이 꿀조합과 인기있는 베스트 메뉴


서브웨이에서 인기있는 베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지정한 공통된 메뉴이기도 하고 재료를 조합을 하는데 있어 어렵다면 베스트 메뉴로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샌드위치 하나를 반으로 나누어 친구와 같이 먹을 수 있기에 야채가 많아 양도 많아 보입니다. 서브웨이 베스트 메뉴는 치킨 데리야끼, 터키 베이컨, 써브웨이 클럽, 스파이시 이탈리안 등이 있습니다.



치킨 데리야끼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잡은 메뉴입니다. 풍부하고 끌리는 치킨 스트립에 부드러운 데리야끼 소스를 얹고, 스위트 어니언 소스를 곁들여 구운 저지방 메뉴입니다. 저지방이자 370칼로리의 포만감을 채울 수 있습니다. 치킨을 좋아한다면 치킨 데리야끼가 선택이 될 수 있는 메뉴기도 합니다. 포함된 것은 치킨 데리야끼 1스쿱, 치즈 2장입니다.



터키 베이컨은 담백한 터키와 바삭한 베이컨, 살짝 녹인 치즈가 갓 구운 빵에 담긴 모습을 떠올린다면 터키 베이컨이 떠오를 거에요. 새콤달콤 소스가 더해지면 퍼펙트한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330칼로리의 포만감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포함된 것은 터키 3장, 베이컨 2장, 치즈 2장입니다.




써브웨이 클럽은 전 세계에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샌드위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킨이 아닌 칠면조 가슴살 슬라이스와 로스트 비프 슬라이스, 향긋한 햄 슬라이스가 야채, 소스, 갓 구운 빵과 만나서 환상적이고 기대하실 수 있는 맛입니다. 치킨 데리야끼와 비슷한 저지방 메뉴로 310칼로리의 포만감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포함이 된 것은 터키 2장, 햄 1장, 로스트비프 1장, 치즈 2장입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은 갓 구운 빵에 알맞게 구운 페퍼로니, 살라미 치즈의 맛이 들어있습니다. 신선한 피망과 올리브 오일, 레드와인 식초 같은 입맛을 돋구는 소스를 곁들이셔도 좋습니다. 치킨 데리야끼, 터키 베이컨, 써브웨이 클럽과 달리 480칼로리으로 포만감을 채울 수 있습니다. 포함된 것은 페퍼로니 5장, 살리미 5장, 치즈 2장입니다.


서브웨이 꿀조합에 필요한 재료



서브웨이 꿀조합에 있어 재료를 선택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조합 시에 반드시 필수적으로 선택을 하여야 하는 빵류는 허니오트, 하티이탈리안, 위트, 파마산 오레가노, 화이트, 플랫브래드로 6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이 중에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위트, 허니오트, 화이트입니다. 양이 많아 보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빵을 선택을 하였으면 야채를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해외의 경우에는 각 각 선택을 해도 되고, 전체를 다 넣을 수도 있습니다. 양도 많고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야채 종류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망, 양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치즈, 아보카도로 총 10가지 종류의 야채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야채는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 치즈가 될 수 있습니다. 야채를 제대로 선택만 하더라도 큰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꿀조합에 있어 소스는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소스는 반드시 선택을 한 후에 재료 안에 넣으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스의 종류는 고소한 소스(랜치드레싱, 마요네즈), 달콤한 소스(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터드, 스위트 칠리, 바베큐), 매콤한 소스(핫 칠리, 사우스 웨스트, 머스타드, 디종 홀스 래디쉬), 새콤한 소스(사우전 아일랜드, 이탈리안 드레싱, 마리나라소스, 레드와인식초), 기타소스(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로 5가지 종류와 17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은 해당 메뉴 선택, 빵, 야채,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이라면 나 만의 조합으로 샌드위치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관련 링크 ☞ [서브웨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