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KEB하나은행 인터넷환전으로 환율우대 받기

정보|2017. 4. 11. 23:35

해외여행 준비할 때 항공, 교통, 숙소를 먼저 예약을 합니다. 그 이후에 환전을 하게 되는데, 은행에 직접 가서 하는 방법,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환전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온라인뱅킹으로 은행 거래를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환전을 할 때 우대를 받을 수 있는 걸 알고 계셨나요? 우대쿠폰 없이 환전을 하게 되면 환율금액 그대로 받게 됩니다. 우대를 받게 될 시에는 조금이라도 할인이 적용되어 받게 됩니다. 외화를 넉넉하게 준비를 해감으로써 행복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외환은행에서 KEB하나은행으로 바뀌었습니다. 외환은행, 하나은행 거래통장들을 KEB하나은행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KEB하나은행 인터넷환전으로 환율우대 받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KEB하나은행 인터넷환전


해외여행 KEB하나은행 인터넷환전으로 환율우대 받기

외환은행

KEB하나은행에서 인터넷 환전을 하기 위해 네이버에 KEB하나은행으로 검색하여 들어옵니다. 상단에 외환포탈을 클릭합니다. 아래에 링크에 접속을 하여도 됩니다. 환전 신청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수입니다.



사이버환전


외환포탈에서 환전 - 사이버 환전을 클릭합니다. 사이버환전에서 미국 달러, 유럽 유로화, 영국 파운드, 일본 엔화 및 기타 다른 국가의 환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


사이버 환전에서 신청하기를 클릭을 하셔서 인터넷환전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 환전 홈페이지에 보면 환율정보, 우대환율 계산기도 있습니다. 미국 달러, 유럽연합 유로, 일본 엔화는 우대율이 50 ~ 80% 정도 입니다.


우대율


미국, 일본, 유럽의 우대율은 50 ~ 80% 정도 입니다. 그 외의 국가는 10 ~ 40% 우대율이 제공이 됩니다. 아래에 보시면 당행 계좌 출금고객, 환전정보 나눔광장에 글 남기실 경우에 각 10%의 추가 우대가 있습니다. 과거에 1년 이내에 사이버 환전 재 이용 고객이시면 1회 재 이용 5%, 2회 이상 재 이용 10% 추가적으로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환전을 할 때에도 환율정보도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계절 마다 환율이 달라집니다. 영국 파운드가 비싸지는 경우도 있고, 그 반대로 유로화에는 조금 저렴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해서 여행을 한다면 조금 더 볼거리를 볼 수 있겠네요.


외화수령점조회


인터넷 환전을 신청을 하고 외화를 수령을 KEB하나은행에 직접 가야 합니다. 외화수령점조회를 하실 수 있으니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받으실 수도 있고, 인천공항 KEB하나은행에서도 수령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 시에는 그 전에 찾아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KEB하나은행 환율우대쿠폰 받기

환율


환율우대쿠폰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기 위해 KEB하나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여 상단에 외환포탈에 접속을 합니다. 외환포탈에서 환율 우대쿠폰 받기를 클릭을 합니다.


환전우대 쿠폰


KEB외환은행 환전우대 쿠폰은 2017년 6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멤버스 회원인 경우에 스마트뱅킹(10 Bank앱)에서 사이버환전 시에는 80 ~ 90% 환전 우대가 됩니다. 영업점에서 직접 환전을 할 경우에는 최대 70%까지 환전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쿠폰은 인천공항은 제외이고, 다른 영업점에 제시를 하셔서 원하는 외화 금액 만큼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KEB외환은행 환전우대 쿠폰을 유용하게 사용을 하셔서 충분한 외화 준비를 꼼꼼히 하시길 바래요. 추억 많이 남기시는 거 꼭 잊지 마시구요~!! 여행지에서 남는 것은 사진 뿐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