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 모바일 대리결제 서비스 우리페이 정보

리뷰|2017. 8. 16. 22:48

인터넷 초창기 시절에 많은 유저들이 즐겼던 온라인게임은 리니지입니다. 화려한 그래픽은 아니지만 국민게임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남녀노소 할 거 없이 PC방에서 자주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스마트폰 시대가 되면서 최신게임으로 리니지m이 출시되었습니다.


베스트 게임으로 오를 만큼 과거에 리니지 만큼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 모바일 대리결제 서비스 우리페이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베스트 모바일게임 리니지m 모바일 대리결제 서비스 우리페이 정보


구글플레이에 순위 권에 들 만큼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1순위가 리니지m이라면 2순위 다크어벤저3, 3순위 반지, 4순위 다섯왕국이야기, 5순위 리니지2 레볼루션, 6순위 소녀전선, 7순위 쏘판타지 등이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롤플레잉 RPG게임입니다.



롤플레잉 RPG게임과 유사하게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사냥을 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으며 공성전도 할 수 있습니다. 레벨 업을 할 수록 새로운 아이템이나 좋은 무기를 끼고 싶은 마음이 굴둑같이 생길 거에요.




컴퓨터에서 즐기던 리니지와 동일하게 아덴월드의 오픈필드, 젤, 데이, 일본도 등 과거에 있었던 아이템 그대로 재현을 해내었고, 사냥 방법도 다양합니다. 조작도 간편해지고, 초기 리니지 4개의 캐릭터인 군주, 요정, 마법사, 기사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드보스를 즐길 수 있기에 전 보다 재미있습니다.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서비스인 우리페이에서 리니지m에 대해 다이아, 패키지를 대리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글게임 순위에도 들고,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국민게임입니다. 구글게임 대리결제를 이용을 할려면 우리페이에 접속을 하고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한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구글게임 대리결제에서 다이아, 패키지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선택을 하면 총 상품 금액이 나타납니다.



구매신청서에 계정연동 종류, 게임계정 로그인 ID, 게임계정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서버, 캐릭터명, 기타 요청사항, 개인정보취급동의에서 각 각에 항목에 대해서 선택 및 입력을 합니다.



결제 예정 금액을 확인을 할 수 있으며 결제를 하길 원한다면 결제 수단을 휴대폰, 신용카드 / 현금, 기타 포인트, 상품권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한 후에 결제하기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우리페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우리페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