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선크림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유분기없는선크림, 저자극클렌저

리뷰|2017. 8. 12. 19:38

이 번 여름에 휴가를 잘 즐기고 계시나요? 휴가를 즐기실 때 선크림은 필수입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피부 관리나 피부를 가꾸고 싶으신 분이라면 화장품, 선크림, 클렌저에 관심이 많습니다. 꿀피부를 원하지만 제품을 선택을 하는데 있어 애를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 마다 피부에 맞는 선크림, 클렌저도 다르기도 합니다. 순한선크림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유분기없는선크림, 저자극클렌저를 소개하겠습니다.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


순한선크림 남자가 사용하기 좋은 유분기없는선크림, 저자극클렌저



선크림

무기자차


뜨거운 여름날에 남자분들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유분기없는선크림은 니슬 에코 베리어 논 캐미컬 선크림입니다. 선크림을 바르고 난 후에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사용을 하기 좋은 선크림입니다. 이 선크림에 포함된 무기자차로 천연유래 원석을 원료를 사용을 하여 뜨거운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을 하여 물리적으로 차단을 합니다.


징크옥사이드

미세먼지


주요 성분에는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 디펜실, 드림스틱나무씨추출물이 있습니다. 외부 유해 요소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미세먼지를 완벽히 차단을 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성분 중에 디펜실은 풍선덩굴추출물과 블루위드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가 되어 있어 피부 진정, 유해환경으로 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를 하는 역할을 합니다.


얼루어

니슬

니슬 재구매


남자가 사용을 할 만한 저자극클렌저 종류 중에 재구매율 1위이자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유명한 니슬 에코 베리어 젠틀 젤 클렌저가 있습니다. 여름에 남자분들 피부 세정을 할 때에도 말끔하게 세정이 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지인에게 추천을 할 만큼 재구매율이 높습니다. 


젤클렌저

부드러운 미세 거품

저자극클렌징


클렌저를 사용을 할 때 거품을 많이 내어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해당 클렌저도 부드러운 미세 거품으로 깨끗하게 피부를 정화해주고 필요한 수분만을 남기는 순한 타입의 클렌저입니다. 메이크업 잔여물 제거, 미세먼지 제거, 각질ㆍ모공 케어, 유ㆍ수분 벨런스 조절, 피부 장벽 케어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디펜실

클렌저 사용방법


주요 성분은 피부진정, 자극 완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디펜실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펜실 안에는 브로콜리추출물, 밀싹추출물, 알란토인, 레몬추출물, 연꽃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불검화물, 블루위드씨오일, 풍선덩굴꽃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을 할 수 있는 용도로는 데일리 세안, 메이크업 클렌징, 베이비 워시&샴푸, 토탈 클렌징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분기없는선크림, 저자극클렌저 사용 후기

택배

클렌저 개봉


니슬 선크림&클렌저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아 리뷰를 작성을 합니다. 해당 제품은 택배를 통해 수령을 했습니다. 택배 박스를 개봉을 하니 선크림, 클렌저, 샘플이 들어있습니다.


선크림 제품

니슬 제품


니슬 선크림, 클렌저, 샘플입니다. 이 두 가지를 밖에 나가기 전에는 선크림을 사용을 하고, 나갔다 온 후에는 클렌저를 사용을 했습니다. 이 날은 많이 더운 날씨라 나가기 전에 선크림을 발라보았습니다.


니슬 선크림

니슬 선크림 사용후기

유분기없는선크림

피부


선크림을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한 번 살짝 짜보았습니다. 흰색으로 이를 바르는 방법은 얼굴에 약간씩 짜서 로션을 바르듯이 살살 펴서 발라줍니다. 유분기없는선크림이기에 바르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사람 마다 피부가 다릅니다.


클렌저

저자극클렌저


외출을 갔다온 후에 샤워를 하기 전에 저자극클렌저를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사용을 하기 전에 욕실에서 해당 클렌저를 손등에 살짝 짜내어 보니 투명색입니다. 선크림과 다르게 색이 없지만 부드러운 거품을 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을 하는 방법은 폼 클렌저 사용 방법과 똑같습니다.

꿀피부

거품

꿀피부 선호


해당 제품을 적당한 양으로 짜내어 거품을 낸 후에 얼굴에 살살 묻여 준 다음에 물에 헹구어 냅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꿀피부를 위한다면 꾸준히 사용을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유분기없는선크림, 저자극클렌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