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칫솔 수케어로 치아 관리하기

IT|2017. 4. 7. 19:45

한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전자제품 중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용량이 빵빵한 보조배터리가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는 중국 샤오미사에서 제작이 되었고 오늘 날에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샤오미는 다양한 제품들을 런칭 및 출시를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테블릿까지 나와있을 정도이니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헬스케어와 관련된 제품 중에 스마트칫솔 수케어가 있습니다. 일반 칫솔하고 비슷하게 닮은 점이 많습니다. 칫솔모를 교체를 할 수 있다는 점에도 장기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칫솔도 만능 도구의 시대입니다. 스마트칫솔 수케어로 치아 관리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마트칫솔


스마트칫솔 수케어로 치아 관리하기

스마트칫솔


수케어(SooCare)는 손으로 충분히 잡을 수 있는 크기이자 매일 양치질을 하는 습관을 놓치시기가 어려울 거에요. 크아우드 펀딩 방식으로 출시가 되었기에 날이 갈 수록 영역의 확장이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대로라면 잠을 자는 도중에도 샤오미라는 단어가 나올 정도이니까요.



스마트칫솔을 사용을 한 후에는 충전기에 꽂아두면 저절로 충전이 됩니다. 매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서 지속적인 관리를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혼자 양치질하고 잊어버리는 것 보다는 양치질 습관의 기록이 정말로 필수입니다. 가족과 함께 양치질 습관을 개선에 도전을 하는 것도 좋은 기회입니다.



스마트칫솔 수케어(SooCare)의 기능

사물인터넷


충전을 하게 되면 날짜, 용량, 취급사항 등이 상세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가 정말로 좋아할 거 같은 제품입니다. 스마트칫솔을 장난감 처럼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닌 양치질을 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 도움이 되고, 하루에 3번 정도의 양치질을 했다는 성취감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하면 앱에서 스마트칫솔의 남은 배터리 잔량, 칫솔모의 상태, 양치질을 한 시간 및 날짜까지도 나타납니다. 이를 조금 더 응용을 해본다면 SNS에 공유까지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현명하신 부모님이시면 아이의 치아상태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고 어떻게 하면 건강한 치아로 습관을 개선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보셨을 거에요.


자이로센서


칫솔 안에는 자이로센서가 들어있습니다. 양치질을 하면서 센서의 값을 통해 올바른 양치질을 하고 있는지, 제대로 못하고 있는지 자세까지 교정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헬스케어 제품이자 일상생활에서 늘 빼놓을 수 없는 칫솔입니다. 이제까지 1회용 칫솔을 구입을 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스마트칫솔이 수케어(SooCare)를 보는 순간 올바른 양치질 습관 및 누적되는 필수적인 데이터 정보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