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유럽저가항공사 플라이비(Flybe) 저가항공 예약 사이트 정보

여행|2017. 8. 9. 15:00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버킷리스트 여행장소는 유럽입니다. 누구나 유럽여행을 꿈을 꾸고 있습니다.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해당 국가, 지역에 대한 정보와 여행 시에 필요한 항공 또는 저가항공, 교통수단, 숙박, 관광지를 알아보고 여행을 할 경로를 짜는 것이 여행을 하기 위한 준비입니다. 유럽여행 가기 전에 항공 또는 저가항공, 교통수단, 숙박 등을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유럽여행을 할 때에 국가 간의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교통수단인 기차, 고속버스, 저가항공이 있지만 저가항공도 의외로 기차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기로 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유럽에 저가항공으로 취항을 하는 항로는 많습니다. 대표적인 유럽저가항공사는 플라이비(Flybe)입니다. 유럽의 현지인 관광객, 외국인 등 이용을 많이 합니다. 유럽여행 유럽저가항공사 플라이비(Flybe) 저가항공 예약 사이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저가항공 예약 사이트 정보


유럽여행 유럽저가항공사 플라이비(Flybe) 저가항공 예약 사이트 정보

유럽 저가항공


플라이비(Flybe)는 영국의 저가항공사이자 지역항공사입니다. 유럽 최대 지역 항공사로 두각을 드러내는 저가항공사로 유명합니다. 1979년 Jersey European Airways로 부터 창립이 되었습니다. 유럽 고속버스와 유사하게 미리 예약을 할 수록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가항공사 플라이비(Flybe) 허브 공항은 영국 및 유럽 곳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유 항공기 수는 43대 이고, 자회사는 핀란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플라이비 항로


허브 공항은 벨파스트 인터내셔널 공항, 블랙플 인터내셔널 공항, 카디프 공항, 에든버러 공항, 엑서터 인터내셔널 공항, 글래스고 인터내셔널 공항, 사우샘프턴 공항, 맨체스터 공항, 뉴캐슬 공항, 헬싱키 공항, 런던 사우스앤드 공항이 있습니다. 제 2 허브 공항 거점 도시는 맨체스터 공항, 애버딘 공항, 인버네스 공항, 저지 공항, 런던 시티 공항입니다. 취항지 수는 유럽 내에 54개의 도시에 취항을 합니다.



유럽여행 교통수단


플라이비(Flybe)는 유럽저가항공사 협회에 속하는 저가항공사로 기체 종류 및 승객 수에 따라 비행기 크기도 달라집니다. 플라이비(Flybe)에서 도시 간의 비행기 예약 시에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플라이비(Flybe) 회원이면 이 전에 예약을 하였던 목록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에서도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 후에 당일 날에 예약 바우처를 해당 플라이비(Flybe) 전용 기기에 예약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해당 항로에 대한 비행기 티켓이 발급이 됩니다.


포스팅 시에 도움이 되었던 출처 사이트 ☞ [플라이비(Flybe) 위키백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