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 알툴즈 업데이트 하는 방법

IT|2017. 8. 7. 01:00

컴퓨터에서 사용을 하는 필수 프로그램 중에 알툴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알약, 알집, 알송, 알캡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업데이트를 하여야 되고, 최신버전으로 유지를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알툴즈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컴퓨터를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 알툴즈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툴즈


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 알툴즈 업데이트 하는 방법

시작 프로그램


알툴즈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 시작 - 프로그램 - 알툴즈 - 알툴즈 업데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알툴즈 프로그램


알툴즈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를 하여야 할 목록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알툴즈 업데이트하기


알툴즈 업데이트에서 제품을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에 예를 클릭을 합니다.


최신 알송


최신 제품을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에서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고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운을 받아야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알집


설치 화면에서 라이선스 계약 동의에 동의를 클릭을 합니다.


알약


설치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스윙브라우저 추가 설치 부분에는 설치를 하여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알송 빠른 설치


설치 방법 선택에서 빠른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쇼핑줌, zum을 홈페이지로에 체크 여부는 상관없습니다.


알송 설치중


최신 버전으로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유틸리티 설치 프로그램


최신 버전으로 알툴즈에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다른 알툴즈 프로그램도 이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