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에서 나 만의 놀이공원 만들자

IT|2017. 8. 4. 12:00

인터넷이 활성화 되던 시절에 CD게임으로 유명했던 게임이 롤러코스터 타이쿤입니다. 놀이공원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원하는 놀이기구를 구입을 하여 설치를 하고, 도보, 나무, 음식점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놀이공원에 방문한 고객이 놀이기구를 타거나 음식을 구매를 하는 행위로 수익이 발생을 합니다. 이 수익들이 모여지면 새로운 놀이기구를 구매를 하거나 놀이공원의 영역을 확장을 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에서 나 만의 놀이공원 만들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


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에서 나 만의 놀이공원 만들자


모바일 게임


이제는 스마트폰에서도 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략적 계획 시뮬레이션으로 중독성이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게임입니다. 놀이공원을 만들고 운영을 하는 재미로 매일 친구와 얘기를 하던 시절이 그립네요.



롤러코스터 타이쿤 스마트폰


CD게임에서는 한정적이였던 친구와 공유하거나 활동을 하는 등의 기능들이 모바일에서는 친구 추가를 통해 친구와 교류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CD게임 보다는 방대해진 롤러코스터 타이쿤4 모바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명의 플레이어들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슬랏을 포함을 한 미니게임을 제공을 하기에 놀이공원 운영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롤러코스터 놀이기구의 트랙 길이 마다 가격이 다르며 길게 하거나 360도의 기능을 추가하면 공원의 고객들이 이 놀이기구에 흥미가 생겨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직접 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게다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설치만 하면 됩니다. 기존 디자인의 롤러 코스터이기에 처음 접한다면 익히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거에요.

travel


전 세계적으로 함께 하는 유저들의 놀이공원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지형도 다르며 최고의 놀이공원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 보다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목표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형에 친구 초대를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을 새로 짓는 것도 가능합니다.


롤러코스터 맵


게임 시나리오를 통해 목표를 달성을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황금 코인입니다. 이 코인이야 말로 놀이공원을 조금 더 발전을 시킬 수 있고, 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고객이 얼마나 놀이공원에 만족을 하느냐에 따라 체류시간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나 만의 놀이공원


사막 비슷한 지형에도 놀이공원을 건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놀이공원에서 유명한 놀이기구는 시원한 느낌이 나는 놀이기구라면 고객들이 많이 이용을 할 것 같네요. 놀이기구를 즐겨 타다가 허기질 수 있으니 음식점, 화장실도 적재 적소에 배치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유저분의 놀이공원을 벤치마킹을 통해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롤러코스터 타이쿤4에서 나 만의 놀이공원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