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프로그래밍 할 때 작게 보이는 글자 크게 설정하기

IT|2017. 8. 4. 00:00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할 때에 글자 크기가 보통 크기라서 작기도 하고 글자에 집중을 하느라 눈이 아플 때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글자 크기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설정에서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 있고, 최적화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이클립스에서 사용을 하던 것 보다 무거운 개발툴입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프로그래밍 할 때 작게 보이는 글자 크게 설정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Android Studio) 프로그래밍 할 때 작게 보이는 글자 크게 설정하기

Android Studi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글자를 크게 설정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상단 메뉴에 File - Settings에 들어갑니다. Settings에서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Settings창의 왼쪽 메뉴에 Editor - Colors & Fonts - Font를 선택을 하여 들어옵니다. 위의 Scheme에 Default를 클릭을 합니다.


Android Programming


Save Color Scheme As에서 Name에 Default1을 입력을 한 후에 OK를 클릭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글자 크게 설정하기


Editor Font에서 Show only monospaced fonts에 Size에 원하는 크기의 숫자를 입력을 한 후에 Apply를 클릭을 합니다. OK를 클릭을 하면 설정이 된 글자크기가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즐거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