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면세점 할인, 면세점 적립금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리뷰|2017. 8. 2. 21:17

이 번 여름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벌써 8월 이네요. 휴가를 한창 즐기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테고, 해외여행을 다녀온 후에 면세점에 들러서 마음에 드는 제품에 대해 지름신이 강림할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 있습니다. 8월 달이라 할인도 되고, 적립금 혜택도 다양하니 알뜰 쇼핑을 하실 수 있는 인터넷면세점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면세점 할인, 면세점 적립금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정보


그랜드면세점 적립금 헤택


이 번 8월 달에는 여름휴가를 위한 회원혜택이 있습니다. 최대 적립금이 무려 178,000원 최대 $150 / 17% 할인 쿠폰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적립금이 큰 만큼 고민이 많으실 거에요. 혜택들을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8월 면세점 할인 정보


적립금 종류도 다양합니다. 매일 출석체크, 쇼핑 적립금, 룰렛 적립금, 위클릭 적립금 등 있습니다. 첫 구매 시에 신규회원 적립금이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출국예정일 입력 시에 출국예정일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랜드면세점 할인 쿠폰


아직 혜택이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쿠폰에 적립금 할인까지 받으면 2배의 혜택이 있습니다. 쿠폰을 확인을 하시는 것도 알뜰 쇼핑 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쇼핑의 조건은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등급별 적립금


등급별 적립금도 있습니다. MEMBER, FAMILY, VIP, VVIP, VVIP+로 5등급이 있습니다. 1,000원 ~ 7,000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이용을 할 수록 등급이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혜택]


(위의 링크를 클릭 시에 적립금 정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브랜드 쿠폰 정보


쿠폰 존


쿠폰 존은 정률쿠폰, 정액쿠폰, 브랜드쿠폰이 있습니다. 이 중에 효율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쿠폰이 정액쿠폰입니다.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있으시다면 브랜드쿠폰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최강쿠폰은 바로 정률쿠폰입니다.


정액쿠폰

정률쿠폰

브랜드쿠폰


쿠폰의 종류는 3가지입니다. 적립금, 할인율도 다릅니다. 이러한 정보들만 알더라도 유용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은 2017년 8월 1일 ~ 2017년 8월 31일까지이니 이 번 달 안에는 무조건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브랜드 쿠폰 보기]


(위의 링크를 클릭 시 브랜드 쿠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유통기간 임박세일 정보


유통기한 세일


쇼핑 시에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카테고리는 세일 카테고리를 자주 찾습니다. 최대 80%까지 할인이 되는 해외화장품, 국내화장품, 유아/식품이 있습니다. 재고소진시 까지 세일합니다. 사람 마다 화장품을 선호하는 브랜드가 다르지만 국내화장품을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화장품

국내화장품

식품


최대 80%이고의 할인이 되니 해당 제품을 꼼꼼히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본인이 사용을 하고자 하는 브랜드에 대해 미리 안다면 선택을 하는데 수월하실 거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설화수 브랜드 정보


설화수 브랜드


설화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한방을 중심으로 연구를 해왔기에 피부에 대해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설화수 화장품을 사용을 해보는 것도 피부관리에 있어 또 다른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라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제품도 있을 거에요.


설화수 목록

설화수 제품


무엇보다 오랫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랜드라면 눈여겨 볼 만합니다. 피부에 관련이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겠네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 화장품브랜드도 많으니 차근 차근 찾아보시길 바래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발리 시즌 오프 할인 정보


발리 시즌 오프 정보


남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가방브랜드인 발리도 있습니다. 시즌 오프 세일 행사로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가격이 높지만 오랫동안 무난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가방입니다.


발리 제품 목록

발리


BOOM MD T 제품은 남성의 어느 코디에서도 어울릴 수 있습니다. 가방 안에 무엇을 넣어가느냐에 따라 용도도 달라지기도합니다. 물론 스타일 마다 다르겠지만 세일하는 상품들이 대체적으로 많이 찾고 있는 상품 목록들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펜디 시계 할인 정보

펜디 시계


악세사리 중에 시계도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펜디는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디자인도 다양하니 마음에 드시는 것이 있을 거에요. 재고 소진시까지 50% 할인 중입니다.


남성용 시계

펜디 추천 시계

펜디 시계줄

시계 바디와 시계 줄이 따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시계인 만큼 다양한 시계 줄로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구매를 하면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 좋은 제품입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면세점 세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 번 8월달 까지 행사가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으시거나 제품을 구매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알뜰 쇼핑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