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초등수학 개념잡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학습, 무료학습제공

리뷰|2017. 8. 2. 20:16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라면 우리아이가 수학에 대해 미흡하거나 못할까봐 걱정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이 번 여름방학 때 부족했던 수학실력을 기초개념 잡기 부터 차근 차근 시작을 해서 전 보다 수학 성적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개념강의, 문제은행, 서술형 문제 등으로 전 학년의 수학을 차근 차근 온라인학습을 통해 배워갈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초등수학 개념잡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학습, 무료학습제공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와이즈캠프


와이즈캠프 초등수학 개념잡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라인학습, 무료학습제공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


여름방학 숙제양식 패키지는 아이들이 방학을 시작을 하기 전에 방학 계획을 세우기 부터 숙제 마무리 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숙제를 미루는 것 보다 매일 꾸준히 해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족했던 공부나 과목에 대해 충분히 공부를 할 수 있는 기간이 방학기간입니다.


수학 문제집


와이즈캠프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는 10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독서기록장, 체험학습보고서, 과학탐구보고서, 식물관찰일지, 요리보고서, 가족신문, 방학생활계획표, 공부계획표, 운동계획표, 일기장입니다. 일기는 매일 꾸준히 써야 하는 것이기에 짧은 일기라도 아이가 직접 쓰는 것이 꾸준히 쓸 수 있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무료학습제공


초등학교 1학년 부터 6하년까지 이번 여름방학에 미리 준비를 한다면 더 나은 실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등록만 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방학 때 친구들과 노는 것도 좋지만 하루 중에 일정 시간은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등학생 문제집


수학이 어려워 걱정이 되거나 고민이 되었더라면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통해 초등수학 개념을 완벽히 익혀두고 꾸준히 활용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이즈캠프 초등 대상 신규 가입회원이라면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신청을 하시면 아이의 수학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 지능 적성검사


기초수학 개념을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행복한 아이와 부모를 위한 우리 아이 지능, 적성검사를 받아보는 것도 진로를 선택을 하는데 있어 영향이 될 수도 있습니다. 휴가철에 아이와 함께 휴가를 간다면 물놀이에 대해 안전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아이에게 재미있는 안전교육 애니메이션을 20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7일 무료체험


무료회원은 유료회원과 동일한 학습서비스 7일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는 신뢰가 있는 초등 온라인 교육기관이자 초등학생 공부를 위한 교과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만들어냅니다. 다양하고 아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 보다 나은 우리아이의 수학실력을 기대를 하신다면 7일간 무료체험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이즈캠프 7일 무료체험하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무료회원등록을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