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프로젝트로 힐링하는 하루 보내기

IT|2017. 4. 3. 19:48

일 끝나고 집인 직장인, 학교 끝나고 집인 학생이라면 이러한 반복되는 일상을 겪게 되는데 때로는 지치기도 하고, 의욕을 잃기도 합니다. 다람쥐가 쳇바퀴 굴러가듯 반복되는 패턴의 생활입니다. 다시 한 번 힘내자라는 용기로 늘 하루를 보냅니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그에 관련된 통신기술도 점차 놀라울 정도로 발전하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인터넷 속도 또한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통신이 5G 속도라는 황금의 속도를 낼 정도니까요.


스마트폰 사용량이 하루 아침에 급증한 것이 아닌 꾸준한 이용자수를 확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사물끼리 연결이 되는 사물인터넷 시대가 도래하면서 가정에서도 쉽게 만나실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나중에 그 수들이 점차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보내실 수 있는 Keecker 이동식 프로젝트입니다. 둥근 원 형태에 프로젝트를 비춰주는 부분이 따로 있습니다. 이동식 프로젝트로 힐링하는 하루 보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동식 프로젝트


이동식 프로젝트로 힐링하는 하루 보내기

사물인터넷


Keecker 이동식 프로젝트는 일상 생활에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홈이 전체적인 개념이라면 이동식 프로젝트는 가정집에 홈모니터링을 한다는 점입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 싶이 이동형 프로젝트가 직접 돌아다니면서 모니터링 하기에 고정되어 있는 스마트홈 보다는 이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동식 프로젝트

이동형 프로젝트


휴일 날이나 저녁 먹기 전에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분위기를 뛰워 줄 음악 플레이어 역할도 톡톡히 해냅니다. 둥근 원구 처럼 보이지만 사랑스러운 기기입니다.


화상통화

화상통화


일반적인 프로젝트 기능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동을 하여 화상통화까지 할 수 있습니다. 손에 스마트폰을 들고 화상통화를 하는 것 보다 Keecker 이동식 프로젝트로 하는 것이 오히려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 명과 한 사람의 화상통화 품질이 정말 뛰어납니다.


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방 안의 벽에 프로젝트로 비추어서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경주용,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육성 시뮬레이션 등 원하는 스마트폰 게임은 가능하니 경기를 펼칠 수도 있고,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무드등

무드등


잠잘 때 무드등 역할도 합니다. 어두움이 무서우시다면 이동형 프로젝트가 환하게 여러 색상으로 아름답게 비추어줄거에요. 어느 정도 안심이 되기도 하고, 이 덕분에 잠을 충분히 잘 수 있습니다.


게임 즐기기

게임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 그리기, 퍼즐 맞추기 게임, 공부도 할 수 있어 학습도구로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작지만 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사물인터넷 제품입니다.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니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