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어폰 타인 지하철 노선도(Newcastle Uopn Tyne Subway Map) 정보

여행|2017. 7. 27. 13:00

영국 동부 해안지대에 위치하는 도시인 뉴캐슬 어폰 타인은 공업도시입니다. 뉴캐슬이라는 이름이 붙게 된 계기는 11세기에 스코틀랜드의 공격에 방어를 하기 위해 새로운 성채를 지었기에 이러한 이름이 붙게 되었습니다. 뉴캐슬 어폰 타인 북부에 스코틀랜드가 있습니다.



해안에 인접해 있는 만큼 바다를 볼 수도 있습니다. 뉴캐슬 어폰 타인 지하철 노선도(Newcastle Uopn Tyne Subway Map)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뉴캐슬 어폰 타인 지하철 노선도(Newcastle Uopn Tyne Subway Map) 정보



뉴캐슬 어폰 타인 지하철 노선도는 2호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해안 외곽 지역에는 뉴캐슬 어폰 타인 공항도 있어 다른 도시에도 공항을 이용해 갈 수도 있습니다. 뉴캐슬 어폰 타인에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는 비미쉬 박물관, 엔젤 오브 노스, 게이츠헤드 밀레니엄 브리지, The Castle, Newcastle, 뉴캐슬 성당 등이 있습니다. 영국여행 계획이시면 뉴캐슬 어폰 타인을 일정에 넣는 것도 행복한 여행을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