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아이콘 사이트 -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IT|2017. 7. 27. 06:00

PPT 제작, 제안서 등을 제작을 할 때에 아이콘이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깔끔하고 예쁜 아이콘일 수록 보기 좋겠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아이콘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이콘의 종류도 다양하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아이콘도 있으니 예쁜 아이콘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무료 아이콘 사이트 - 아이콘파인더(IconFinder)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무료 아이콘 사이트 -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무료 아이콘 사이트인 아이콘파인더는 해외사이트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원하는 단어를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계절 마다 선호하는 단어를 입력을 하여도 됩니다. 한글로 입력을 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반드시 영어 단어를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animal로 입력을 한 아이콘 목록 화면들입니다. 프리미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아이콘들 입니다. 검은색으로 된 것도 있고, 색깔이 있는 아이콘도 있습니다.




이 중에 무료로 사용을 하고자 한다면 왼쪽 메뉴에 Price - Free로 선택을 합니다. 무료 아이콘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을 합니다.



귀여운 사슴 아이콘을 선택을 했습니다. SVG, PNG, JPG 등의 이미지 확장자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아 편집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아이콘파인더를 꾸준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슴이미지와 관련된 아이콘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해당 사슴 이미지가 크리스마스 주제로 분류됩니다. 이 분류에 있는 아이콘들이 같은 제작자 분이 직접 만든 아이콘입니다. 정말 독특하고 귀엽네요. 아이콘파인더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