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신한 4Tune 체크카드

정보|2017. 7. 20. 06:00

하루에 사람 마다 다르지만 물건을 구매를 하게 되면 반드시 금액을 결제를 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데 체크카드를 선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한은행에서 후불교통카드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어디서나 0.2% 적립이 되고, 선택한 곳에서는 무려 5배 적립이 되니 행운의 체크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신한 4Tune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한 4Tune 체크카드 기본적립


기본적립은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0.2%가 적립이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해외 직구를 하는 사용자라면 1% 적립이 되니 포인트를 알뜰하게 모으실 수 있을 거에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도 앱을 구매 시에 1% 적립이 됩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S-oil, 현대오일뱅크 리터 당 60원이 적립이 되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겠네요.


신한 4Tune 체크카드 선택적립


신한 4Tune 체크카드를 선택적립을 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 이동통신, 대중교통/택시, 베이커리, 할인점, 병원, 온라인/소셜커머스, 홈쇼핑에서 선택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매일 한 번은 편의점에 가시는 분이 있을 거에요. 현금으로 결제를 한다면 동전이 생길 수도 있는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을 텐데 체크카드로도 무난하게 사용을 하여 포인트를 적립을 하는 것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네요.



신한 4Tune 체크카드 할인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젤리너스에서 10%정도 할인이 됩니다. 할인은 전월 실적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시 제공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 4Tune 체크카드 포인트사용처



여태동안 적립을 해온 포인트를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들이 많습니다. 상품권, 주유소, 마일리지로 전환, 테마파크, 쇼핑/온라인몰, 요식, 펀드불입 등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기름을 넣는데 있어 포인트가 굉장히 유용할 거에요. 알뜰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