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딩의 새로운 기회! 마레1992 작은결혼식 이벤트

리뷰|2017. 7. 16. 18:50

매 년 마다 많은 커플 분들이 결혼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합니다. 요즘 결혼의 대세는 작은결혼으로 유명합니다. 소박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안에서 하는 것 보다는 야외에서 하는 결혼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에 차별화 되고, 특별한 결혼식을 꿈을 꾼다면 야외장소, 공공기관 등 다양한 장소에서 결혼식을 선호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결혼식 준비를 하는데 있어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일산웨딩의 새로운 기회! 마레1992 작은결혼식 이벤트



일산에도 작은결혼식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일산웨딩인 마레1992입니다. 작은결혼식, 스몰웨딩을 진행을 할 수 있는 장소이고, 대관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주 주말에 야외 및 카페를 대관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비용 부담이 된다면 작은결혼식인 스몰웨딩으로 색 다른 결혼식을 맞이하는 것도 행복한 추억이 될 거에요.



웨딩 장식용품들을 일일이 준비를 하여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 마레1992에서 준비가 되어 있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올 해에도 마레1992에서는 스몰웨딩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잔여타임 계약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입니다.




결혼식 비용이나 준비에 부담이 된다면 이벤트에 예약을 빨리하고 진행을 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일 수 있습니다. 만일 당일 예약을 하시는 분이라면 마레 1992 브런치카페 2인 음료 무료쿠폰을 증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분과 함께 먹을 수 있겠네요.



일산 마레1992 작은결혼식 이벤트는 3시간 단독대관 + 하객(50명 기준) B코스 식사 + 플라워장식 + 음향 + 프로젝트 사용 + 땡큐카드 제작 + 마레1992 드레스 총 499만원 행사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결혼식 비용을 비교를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가격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입니다. 조기마감이 될 수 있어 상담신청을 미리 하는 것도 당첨이 될 확률이 높을 수도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1800-8760입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결혼준비는 마레1992 웨딩샵에서 스, 드, 메 견적상품도 있어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