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잇 프로그램 - 에스메모로 스케줄 및 시간 관리하기

IT|2017. 7. 15. 11:00

매일 일정을 맞추기 위해 포스트잇이나 일정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을 합니다. 포스트잇은 압정으로 잃어버리지 않게 사용을 할 수 있지만 용지가 부족하면 다시 재구매를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도 포스트잇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나 스케줄 관리를 유용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포스트잇 프로그램 - 에스메모로 스케줄 및 시간 관리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에스메모 다운로드


포스트잇 프로그램인 에스메모를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포스트잇 프로그램으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Naver Software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에스메모 설치하기



다운로드를 받은 에스메모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에스메모 설치화면에서 설치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에스메모가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에스메모 사용하는 방법



에스메모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새로운 포스트잇이 추가가 됩니다. 원하는 내용을 입력을 합니다. 폴더 별로 나누어서 저장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상단 메뉴에 압정을 클릭을 하면 저장이 됩니다. 포스트잇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인 만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