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이파이에그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가진 ktegg혜택

리뷰|2017. 7. 12. 20:01

스마트폰을 이용을 할 때 와이파이를 이용을 한다면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노트북도 와이파이만 된다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처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을 할 수 있는 와이파이 에그가 있다면 편리리한 생활이 될 거 같아요.


KT 와이파이 에그만 있더라도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작업이나 미디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T와이파이에그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가진 ktegg혜택을 소개하겠습니다. WIFI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희소식이 될 거 같아요.



KT와이파이에그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가진 ktegg혜택


KT 와이파이 에그는 기기는 무료에 월 요금이 15,000원에 데이터 11G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기기라 USB 포트에 연결만 하더라도 와이파이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이 많으신 분이라면 KT 와이파이 에그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신청을 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거 같아요. 혜택 변경없이 접수가 가능합니다. 통신비 절감, 기기값 무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입니다.



KT와이파이에그 절약 비법



월 통신비 절약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실 거 같아요. KT 와이파이 에그를 사용을 한다면 월 50%이상 절감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테블릿, KT 2.9 요금제를 이용을 한다면 데이터 11기가를 충분히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넉넉한 사용 용량이니 사용을 하는데 좋은 도구가 될 거에요.


KT와이파이에그 추천하는 사용자


20대 대학생, 멀티 디바이스족, 동영상 매니아, 3 ~ 40대 직장인이라면 야외에서도 WIFI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문서작업을 한 후에 와이파이 에그를 통해 클라우드에 바로 전송을 할 수 있고, 동영상 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디바이스를 사용을 한다면 인터넷 연결에 대한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겠네요.


KT와이파이에그 가입절차 안내



가입절차는 4단계로 이루어집니다. 먼저 온라인 상담신청을 합니다. 상담원과 통화를 합니다.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개통 후에 배송이 됩니다. 택배 배송이 완료가 되어 도착을 하여 개봉 후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KT와이파이에그 추천 이벤트



현재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와이파이 에그를 무료로 받으면 이벤트 참여를 하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좋은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1등 ~ 3등까지 선물이 있습니다. 1등 삼성 9Always (1명), 2등 삼성 49인치 TV (1명), 3등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6명) 입니다.


외부에서 인터넷 사용이 고민이 되거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WIFI를 사용을 하기 원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을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신청을 할 수록 혜택이 변경이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