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의 MS스토어 새로운 기회인 랩탑 서피스 사전예약 알짜정보

핫딜|2017. 7. 5. 23:35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 브랜드는 마이크로소프트입니다. 문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료를 만들 때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최근에 서피스 랩탑을 출시를 하였습니다. 노트북과 비슷할 수도 있겠지만 노트북 보다는 테블릿에 더 가까울 수도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용도에 따라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의 MS스토어 새로운 기회인 랩탑 서피스 사전예약 알짜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는데 있어 유용한 정보가 되실 거에요.



마이크로소프트 New 서피스 사전예약 알짜정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서피스 프로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용 방법은 노트북과 비슷할 수도 있지만 들고 다니기 쉽도록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이라면 RAM의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성능은 훌륭합니다. 간단한 문서 작업이나 동영상을 볼 때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를 사전 예약 구매로 할 시에는 Welcome Package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Surface Pro SPIDER MAN Home coming 스킨, SPIDER MAN Home Coming 영화 예매권(2매), sennheise CX3.00, SPIGEN USB 3.1 Gen 4Ports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입니다.




서피스 프로는 3가지 모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랩탑, 스튜디오, 태블릿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페나 도서관에서는 랩탑, 테블릿 모드로 사용을 할 수도 있고, 쓰기나 그리기 작업 시에 스튜디오 모드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랩탑모드로 하였을 경우에는 키보드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랩탑 중에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자랑을 합니다. RAM은 16GB라는 한계점이 있지만 동영상 재상을 최대 13.5시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디어만 있다면 서피스 프로에 메모나 스케치를 할 수 있겠네요. 다재다능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면 좋은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피스 프로를 기본 설정 말고도 직접 입 맛에 맛게 자신의 것으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개성있고 폼나게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실시간 필기를 포함하여 기울여서 음영을 넣는 작업까지 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바꾸어도 좋아요. 꾸미는 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서피스 프로의 가격대는 999,000원 ~ 2,740,000원 까지 있습니다. 물론 할인이 된 가격입니다. 가격이 저렴할 수록 RAM, HDD 용량이 적습니다. 최신형일 수록 고가의 가격입니다. 적당한 성능과 필요한 용량에 맞게 선택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상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서피스를 사야하는 이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피스를 구매를 하게 된다면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이 되고, 궁금증이 있으면 전용 상담 센터에서 문의를 통해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 후에 14일 까지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니 참고하여도 됩니다.



마이크로스프트에서 지원하는 제품은 Windows, Windows phone 8, Xbox, Office, OneDrive, Surface, Microsofe Edge, Internet Explorer, Skype, Outlook.com, MSN, Bing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대해 궁금한 점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