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속에 찌든 때 쉽게 제거 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알아보기

정보|2017. 7. 1. 09:30

집에서 출출할 때 커피나 쥬스 등 다양한 음료수를 마시게 됩니다. 다 마신 후에는 컵에 보기 좋지 않은 찌든 때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컵을 설거지를 몇 번 하여도 찌든 때가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커피가루와 치약을 활용을 하여 손쉽게 찌든 때를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컵 속에 찌든 때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컵 속에 찌든 때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알아보기


□ 커피가루를 이용을 합니다.


컵에 커피가루를 넣습니다. 컵 안에 수세미로 찌든 때 부위를 골고루 문지르고 난 후에 물로 깨끗하게 헹구어 내면 됩니다. 커피가루에 포함이 된 작은 알갱이는 컵 속의 찌든 때를 제거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 커피가루에 수분이 있으면 절대로 안됩니다. 수분을 반드시 제거를 하여야 합니다.



커피가루에 수분이 있다면 곰팡이가 생길 위험이 있기에 전자렌지에 돌리거나 햇빝에 말려서 수분을 반드시 제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치약을 이용합니다.


군대에서 보면 찌든 때를 치약으로도 제거를 할 수 있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군필자라면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컵 속의 찌든 때를 치약으로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마른 수건에 소량의 치약을 묻힙니다. 컵 안의 찌든 때를 골고루 닦고 물로 헹구어 주면 됩니다. 치약 속에 포함된 성분 중에 계면활성제와 연마제는 컵 안에 찌든 때를 제거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는 컵 속의 찌든 때 제거하는 고민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치약과 커피가루라면 생활 속에 찌든 때가 있는 곳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