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지 필터 - 선형그라데이션 효과 적용하기

IT|2017. 6. 29. 04:00

사진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필터로 꾸밀 수도 있고, 뽀샤시, 보정 등이 있지만 선형그라데이션으로도 사진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선형그라데이션은 수직방향, 수평방향으로 색상이 일정하게 변합니다. 선형 그라데이션을 지정을 할 때에는 방향과 색상을 반드시 지정을 하여야 합니다.


포토샵에서 선형그라데이션 효과를 지정할 수 있지만 하는 과정이 초보자라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토샵 만큼의 기능을 사용을 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에서도 선형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티 필터 - 선형그라데이션 효과 적용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 이미지 필터 - 선형그라데이션 효과 적용하기



포토스케이프로 사진을 선형그라에디션으로 적용을 하기 위해 포토스케이프를 실행을 합니다. 사진편집을 클릭을 합니다.



사진편집의 하단 메뉴에 필터 - 선형그라데이션을 클릭을 합니다.



선형그라데이션에서 윗쪽을 선택을 하면 선형그라데이션 효과가 위쪽에 나타나게 됩니다.




선형그라데이션에서 왼쪽을 선택을 하면 선형그라데이션 효과가 왼쪽에 나타나게 됩니다.



선형그라데이션에서 오른쪽을 선택을 하면 선형그라데이션 효과가 오른쪽에 나타나게 됩니다.



선형그라데이션에서 아랫쪽을 선택을 하면 선형그라데이션에서 효과가 아랫쪽에 나타나게 됩니다.



원하는 효과, 범위, 여백 및 원하는 색상을 선택을 합니다.


선형그라데이션 색상을 원하는 색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을 선택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효과 및 범위, 여백 설정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사진에 선형그라데이션이 적용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선형그라데이션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