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스쿨에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다

정보|2017. 6. 24. 22:00

"잘 살고 싶다..", "풍요로워 지고 싶다..", "돈이 마르지 않았으면 좋겠다.", "부자가 되고 싶다." 등 돈에 얽매이지 않고 경제적 자유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 관심사는 돈벌기입니다. 주식, 장사, 사업 등이 있지만 초기 자본이 들어가게 되기 마련입니다. 철저한 준비와 꾸준한 기록 등 지속적인 공부와 실전 경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자본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애드센스입니다.



이미 많은 블로그와 해외 및 국내 사이트에서 구글 광고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 광고들이 애드센스에서 송출되어 나오는 광고입니다. 어떠신가요? 이제 조금씩 감이 잡힐 거에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스쿨에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스쿨에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다


애드센스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 중에 대표적으로 블로그 운영하기, 사이트 운영하기, 유튜브 운영하기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 접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로 접하지만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노력이란 열정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지금 절박한가요? 현재의 삶을 바꾸고 싶다면 애드센스 스쿨에서 이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인생에 정확한 정답이 있던가요? 과연 우리나라에서 직장에서 은퇴를 하게 되면 과연 무엇을 먹고 살아야 할까요? 평균 수명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100세를 넘어 어쩌면 150세까지 살아야 하는 시대를 맞이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시대를 대비를 하기 위해 생각은 해보셨나요? "나중에 하면 되지..", "지금 절박하지 않아..", "현재 월급 만으로 먹고 사는데 충분해.." 등 현재에 만족을 합니다. 사람마다 다릅니다. 애드센스 스쿨을 만나는 순간 이제 부터는 부의 배를 탈 준비가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노하우 교육 카페에서는 블로그 따라오세요, 블로그 1 : 1 밀착형 개별코칭, 아니지 그건의 블로그 함께 뽀개기, 유튜브 따라오세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강좌후기, 애드센스 수익공개 TOP 10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대로 학습을 하기 위해 미래를 위한 투자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처음 카페에 가입을 하게 되면 꼭 읽어야 하는 공지사항 모음을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1달 만에 많은 수익을 금방 낼 수는 없습니다. 최소는 몇 개월 길게는 장기간으로 꾸준히 바라보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생각을 하면 됩니다. 물방울이 조금씩 모일 수록 호수가 되고, 더 모이면 흘러내리는 강이 됩니다. 더 나아가 바다가 됩니다.



누군가는 이 배를 타기 위해 고군분투를 합니다. 누군가는 현재에 만족을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에 따라 다르니 분명한 것은 미래에 자신을 바라보았을 때 그 선택은 여러분 본인이 한 것입니다. 인생은 자기가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댓글()